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MAGAZINE>STYLE
STYLE

따뜻함과 멋스러움도 공존할 수 있습니다DEFAULT

2018.01.17

따뜻함과 멋스러움도 공존할 수 있습니다

해마다 겨울이 되면 남자들은 멋과 보온성의 갈림길 앞에서 방향을 잃고 갈등해왔습니다. ‘멋스러우면서도 따스한 스타일’을 구현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니까요. 이런 갈림길에서 갈팡질팡하던 남자들에게 구원의 손길이 등장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시어링! 소
재 특유의 포근함에 쿨하고 귀여워 보이는 인상을 더한 시어링 아이템이 유행하면서 멋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룩을 완성하는 것이 가능해졌죠. 칼라와 안감에 시어링을 더한 데님 재킷이나 포근한 부츠, 스니커즈, 팬츠까지 다양한 형태의 시어링을 만날 수 있는 요즘입니다. 여기에, 뜨거운 시어링 열풍에 불을 붙일 근사한 매력의 스니커즈까지 등장했습니다. 몽클레르가 뉴욕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 그리고 아식스와 협업해 제작한 스니커즈가 그 주인공. 이 스니커즈는 아식스의 ‘젤라이트 3’ 모델에 몽클레르와 키스의 DNA를 이식했습니다.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를 적용하는 동시에 마운틴 부츠를 연상시키는 슈 레이스, 힐 컵의 트리콜로 탭 같은 디테일을 통해 몽클레르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습니다. 아웃솔에는 키스와 몽클레르 협업 컬렉션의 로고를 채웠죠.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이 신발의 진가는 안쪽에 숨겨져 있습니다. 내부 옆면과 인솔에 빽빽하게 채워진 시어링은 한겨울 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해줍니다. 시어링 인솔은 기온이나 발의 상태에 따라 탈착할 수 있습니다. 멋과 보온성 중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욕심 많은 남자를 만족 시킬 반가운 아이템의 등장입니다.

근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한 젤라이트 3를 베이스로 제작해 어떤 스타일의 팬츠와도 잘 어울리는 것 역시 이 스니커즈의 특징. 데님 팬츠부터 크롭트 슬랙스, 여유로운 피트의 팬츠까지 다양한 팬츠와 매치해 즐겨볼 것. 몽클레르×키스×아식스.

2018년 1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