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오일 한 방울로 피부 건강이 달라집니다DEFAULT

2018.01.17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걱정이라면 페이스 오일이 정답

자극을 넘어 고통스럽기까지 한 피부 땅김과 울긋불긋한 트러블,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까지. 1년 내 잠잠했던 피부가 겨울만 되면 말썽인 남자들에게 페이스 오일을 추천합니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오일 한 방울을 더하는 것만으로 꽤 많은 피부 트러블을 해결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남자에게 페이스 오일은 무척이나 낯선 존재. 그래서 <레옹>이 페이스 오일과 친해지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남자의 피부에 오일이 왜 필요한지, 어떤 오일을 써야 하는지에 관한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서입니다.

오일, 어떻게 써야 할까요?

오일을 왜,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아직도 막막한 레옹족을 위해 오일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줄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오일에 관한 기초적 상식과 오일을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전문가에게 들었습니다.

Q 페이스 오일을 덜컥 구입했는데 어떻게 써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오일은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A 기본적으로는 수분크림 등과 섞어 사용하는 것입니다만, 이 밖에도 수분이 증발될 수 있는 순간에 유연하게 써도 좋습니다. 오일을 바른 후 마스크 팩을 올린다거나, 선블록 혹은 비비크림과 섞어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거나, 샤워 후 두피나 팔꿈치, 발뒤꿈치 등 각질이 일어나기쉬운 부위에 바르는 방법도 추천합니다.

Q 스킨과 로션이 그렇듯, 각 피부 타입에 맞는 오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오일을 골라야 하나요?
A 겨울철 피부 땅김이 심한 건성 피부는 스킨케어 단계에 오일을 더하는 것만으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식물 성분을 기반으로 한 오일을 추천합니다. 지성 피부는 더욱 꼼꼼한 기준이 필요합니다. 피부에서 나오는 피지와 오일이 만나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죠. 민감한 지성 피부에는 스콸렌이나 아르간 오일을, 여드름이 심한 지성 피부에는 티트리 오일이 효과적입니다.

Q 세안 직후엔 피부가 땅기지만 오후가 되면 얼굴에 기름이 흐르는 피부 타입입니다. 오일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A 피부 땅김 현상은 피부가 내게 보내는 기초적 신호입니다. 수분 혹은 영양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현상이죠. 세안 후에 피부 땅김이 지속된다면 얼굴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오일을 한두 방울 가볍게 발라주세요. 복합성 피부라면 가볍고 뭉침이 적은 오일이 적합합니다. 모공을 막지 않는 올리브 오일이나 스콸렌 오일을 추천합니다.

 

 

2018년 1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