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겨울을 잘 보내면 피부는 나이 들지 않습니다DEFAULT

2017.12.27

겨울에 필요한 스킨케어 팁을 담았습니다

잦은 술자리와 건조한 실내 공기, 차가운 바깥바람. 겨울은 피부가 상하기에 최적인 계절입니다. 악조건투성이의 이 시기를 얼마나 잘 견디냐에 따라 한 해 피부 농사가 결정됩니다. 방심하면 1년간 쌓아 올린 피부 건강이 한순간에 무너지고, 잘 대비하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죠. 길고 긴 겨울이 지나고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피부 미남’으로 불릴 수 있도록 계절에 맞는 그루밍 팁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효능을 응축한 팩부터 첨단 기술이 담긴 뷰티 디바이스, 전문가가 전하는 특별한 그루밍 팁까지 말이죠. 내년에도 ‘꿀 피부’라는 칭호는 당신의 것입니다.

Botanic Heal BoH 부분 케어 팩이 인기입니다 눈가나 피부 처짐 등 세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부분 팩이 인기.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콜라겐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팔자 주름 케어 팩, 보타닉힐 보. 배스 가운, 어그. 파자마 셔츠, 프리브 스푼스 클럽.

 

침대 위에서도 피부 관리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기초적 스킨케어 제품으로도 피부 고민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여러 효능을 응축한 팩의 힘을 빌려보세요. 간편한 시트 팩부터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보장하는 클렌징 팩, 특정 피부 고민에 특화된 스페셜 케어 팩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습니다. 침대 위에서도, 잠자는 시간에도 피부 관리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BRTC 비타민을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비타민 B₃,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B₁₂ 등 피부 빛을 깨우는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슬리핑 팩. BRTC.

 

Aesop 피지와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흡착력이 좋은 클레이로 만들어 피부 내에 쌓인 불순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알로에베라 성분이 수분을 더해주는 클렌징 팩. 일주일에 2~3회 사용. 이솝.

 

여드름과 트러블 케어에 안성맞춤 여드름의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초기 및 중기 여드름, 블랙 헤드와 뾰루지를 관리해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 기기. 피부 접촉 시에만 작동하도록 설계돼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트리아.

 

피부 코어 탄력을 세워보세요 촘촘하게 채운 120개의 LED 라이트가 피부 안쪽의 코어를 세워줘 탄력과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다양한 음성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 프라엘.

2017년 12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