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사랑받는 데님 스타일링DEFAULT

2017.11.27

데님 팬츠도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립니다.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이란 예의를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 깔끔하게 보이는 옷차림입니다. 격식 있는 스타일링의 정석은 드레스업 슈트이지만 과감하게 데님 팬츠로 격식을 추구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데님 팬츠가 격식을 갖춘 자리에 어울리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데님 팬츠 선택과 스타일링 편하게 입기 위한 것이 데님 팬츠지만 짙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잘 매치하면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입을 수 있다. 재킷과 함께 입으면 더욱 포멀한 연출도 가능하다. 데님 팬츠의 새로운 발견이다. 데님은 왼쪽 페이지, 포켓 스퀘어는 왼쪽 아래와 동일. 재킷 , 볼리올리. 피케 셔츠, 앙그레. 브레이슬릿, 크롬 하츠.

 

데님 팬츠도 충분히 고급스럽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슈트를 입고 여자를 에스코트하는 것. 이런 정공법이 중요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슈트와 대비되는 편안한 데님 팬츠 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여유로운 분위기로 더욱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데님 팬츠가 주는 편안함 덕분에 어느 곳을 방문해도 능숙해 보이는 어른스러운 남자가 될 수 있죠.

세세한 부분까지 계산한 아름다운 실루엣의 데님 팬츠입니다 탑 메종의 디자이너 히로유키 이데가 론칭한 브랜드, 리디얼. 리디얼이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팬츠인 ‘패브릭’은 밑위가 길지만 앞 포켓을 높게 배치해 다리가 길어 보인다. 테이퍼드 실루엣이 포멀한 무드를 연출한다. 리디얼. 재킷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합니다 단정한 테이퍼드 실루엣의 생지 데님 팬츠를 재킷과 매치했다. 단조로운 듯한 스타일링이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적당히 광택이 있는 재킷 덕분에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느낌이다. 데님 팬츠는 재킷을 매치하는 것이 정석이다. (남자) 재킷, 탈리아토레. 니트, 슬론. 스카프, 아네. 슈즈, 조셉 치니. (여자) 원피스, 에르마노 설비노. 그 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데님 팬츠는 경쾌하고 섹시한 아우터가 어울립니다

격식을 갖춘 데님 팬츠를 손에 넣었다면 다음으로는 F/W 스타일 메인 아이템인 아우터를 선택할 순서입니다.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데님 팬츠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선택하세요. 단, 남자다운 섹시함은 잃지 않아야 합니다. 이런 아우터를 데님 팬츠에 함께 매치하면 젠틀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캐주얼과 포멀의 완급 조절이 절묘합니다 트렌치코트는 시초가 군복이었기 때문에 캐주얼과 드레시함이 모두 느껴지는 아우터다. 이너 웨어로 드레스 셔츠와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아우터와 밸런스를 맞췄다. 코트, 맥킨토시. 니트, 헤리티지. 셔츠, 바르바. 데님 , 시빌리아. 부츠 , 클락스 오리지널스.

2017년 11월호 MORE
ADMINISTRATOR 노현진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