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피부에 ‘빛’을 밝혀봅시다DEFAULT

2017.08.30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심지어 비가 오는 날에도 선블록을 발라야 한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면서 선블록은 점점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비롯해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안티폴루션 제품처럼 자외선 차단 효과에 다른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죠. 그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이 바로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선블록입니다.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어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는 기본이고 피부 톤까지 밝혀주는 톤업 선블록을 모았습니다. 지금은 피부의 빛을 밝힐 시간입니다.

밀착력이 우수한 선블록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 핏 멘즈 밤

마치 로션을 연상케 하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밝은 피부용과 어두운 피부용 두 종류로 출시. SPF 35, 50ml, 꽃을든남자

피부 톤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동시에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톤업 선스크린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뿐 아니라 ‘워터 홀딩 메커니즘’ 시스템으로 피부 내 수분 충전 효과도 겸비했다. SPF 50+, 50ml, 닥터자르트.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비프루브 시티 스테이 톤업 선크림
피부를 보호하는 폴루실드 성분이 자외선 등 외부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SPF 50+, 60ml, 비프루브.

세 가지 기능을 한 번에 
프레쉬 피어니 브라이트닝 UV 실드
자외선과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피부톤 개선, 수분 충전까지 세가지 기능을 겸비한 선블록. 다크 스폿과 색소침착을 완화해준다. SPF 50, 30ml, 6만8000원, 프레쉬.

2017년 8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