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사랑받는 남자는 여름에도 ‘좋은 향’이 납니다DEFAULT

2017.07.31

그녀와의 거리는 1cm! 여름에도 좋은 향을 풍기는 남자라면 온종일 그녀 곁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남자) 셔츠 79만원, 팬츠 69만원, 모두 김서룡. (여자) 블라우스 39만원대, 델라 라나. 팬츠 10만원대, 코스. 슈즈 64만원, 스튜어트 와이츠먼.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위에 땀이 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땀 냄새가 신경쓰이죠. 무더위에 지쳐 만사가 귀찮기도 하겠지만, 그래도 매너를 지켜야 하는 것이 레옹맨의 자세. 그래서 <레옹>이 퀴퀴한 땀 냄새 대신 산뜻하고 상쾌한 향이 나게 해줄 확실한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몸에서도, 머무르는 공간에서도 향긋함을 유지하는 비법으로 올여름을 쾌적하게 나시길!

1 에르메스 오 드 네롤리 도레

브랜드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낸 우아한 보틀 안에 청량하면서 상쾌한 향을 가득 채운 에르메스 퍼퓸. 오렌지꽃에서 추출한 에센스 네롤리를 베이스로 한 이 향수는 오렌지 특유의 상큼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오드콜로뉴 타입이라 부담 없이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점도 이 향수의 특징. 100ml, 15만2000원, 에르메스 퍼퓸.

2 니콜라이 오 데떼

라임과 그레이프프루트, 오렌지 에센스 등 여름의 향을 대표하는 향료를 사용해 만든 향수. 머스크, 시나몬 등을 더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점도 매력, 오드콜로뉴와 퍼퓸의 중간 정도 부항률로 적당한 무게감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100ml, 16만7000원, 니콜라이.

3 아틀리에 코롱 포멜로 파라디

마치 갓 자른 자몽을 마주한 느낌이 들 정도로 진하고 신선한 자몽 향이 인상적이다. 향은 강하지만 무게감이 가벼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향수. 원액 함유량 15%. 100ml, 15만9000원, 아틀리에 코롱.

4 프레쉬 시트론 드 빈 오 드 퍼퓸

잘 익은 포도가 줄지어 있는 포도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레쉬의 여름 향수. 싱그러운 포도 향과 포도밭의 흙 냄새를 연상시키는 샌들우드, 포도주를 마들 때 사용하는 피노 누아 등의 향료를 사용해 포도밭의 정취를 구현했다.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향수. 100ml, 15만5000원, 프레쉬.

5 바이레도 집시 워터

레몬을 비롯해 페퍼, 앰버, 바닐라 등 상쾌한 향료를 주원료로 제조했다. 바이레도 특유의 신선한 향을 기대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는 향수. 여름은 물론 가을이나 봄에도 멋지게 어울린다. 50ml, 18만5000원, 바이레도.

2017년 7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