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산과 들에서 즐기는 디지털 장난감DEFAULT

2017.06.26

올여름에는 푸르른 자연 속으로!
지금은 아웃도어 데이트 
계절은 돌고 돌아 봄에서 초여름으로 접어들었습니다. 그야말로 싱그러운 푸르름이 눈과 마음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계절입니다. 신록이 우거진 모습을 보고 있자니 자연스레 아웃도어에 대한 열정이 피어오르지 않나요? 공기 맑은 곳에서 맛있는 샴페인과 바비큐, 다채로운 놀거리로 가득한 캠핑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도심을 벗어나 산과 들로 놀러 나가봅시다.

자연 속에서도 그녀와 유쾌한 데이트를!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줄 엔터테인먼트를 소개합니다 맛있는 바비큐도 먹고,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도 나누었다면 이맛있는 바비큐도 먹고,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었다면 이제느 재미있는 장난감과 함께 동심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정말로 즐겁게 노는 당신을 보면 ‘이렇게 사랑스러운 면이 있었네’라며 그녀가 살며시 웃어줄지도 모릅니다. 단, 주변 사람들에게 방해가 될 정도로 떠들썩하게 노는 것은 부디 자제해주시길. 성숙한 남자의 개구진 장난감은 바로 이런 것들입니다.

 

데이트에 활기를 더해줄 디지털 장난감 

함께 영화를 보거나 사진을 찍는 일은 평범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무대가 야외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그녀가 무료함을 느끼지 않도록 해줄 비장의 무기를 모아봤습니다.

 

Moleskine
성숙한 어른의 사생 대회는 디지털로!
몰스킨 노트와 동일한 형태의 페이퍼 태블릿과 몰스킨 펜으로 구성한 스마트 라이팅 세트는 노트에 펜으로 기록한 내용을 디지털 기기로 전송이 가능하다. 모바일과 연동되어 있지 않아도 노트에 적은 글이나 그림을 펜에 저장할 수 있어 추후 앱으로 불러올 수 있다.

 

 

 

JBL
감미로운 음악이 필요할 때
데이트 분위기를 한껏 무르익게 해줄 음악은 필수. 아웃도어에서는 선이 필요 없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격이다. JBL의 오렌지 컬러 플립 3는 톡톡 튀는 컬러와 음료수 캔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 생활 방수가 가능해 아침 이슬이나 갑작스러운 비를 맞아도 문제없다.

 

 

Sony
텐트가 극장으로 변신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프로젝터.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무선 스피커와도 호환된다. 극장과
같은 1920×720의 비율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HDML 단자를 탑재해 다양한 기기와도 연결이가능하다. 또 13mm의 콤팩트한
두께와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장점.

 

 

FUJI Instax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기존의 즉석 카메라에 디지털 성능을 더한 하이브리드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사진을 찍은 후 바로 인쇄할 수없기 때문에 뷰파인더 대신 LCD 액정으로 사진을 확인하고 원하는 사진만 출력할 수 있다.

 

 

 

 

GoPro
조종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고프로의 카르마 드론은 간편한 휴대용 접이식 디자인으로 캠핑을 떠날 때도 부담 없이 챙겨 갈 수 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이륙이 가능하고 조작도 간단해 초보자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비행 금지 구역 정보를 내장해 금지 구역으로 날아가지않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것이 매력.

2017년 6월호 MORE
EDITOR 이상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