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일주일간 펼쳐지는 클래식 슈즈 축제, 헤리티지 세븐데이DEFAULT

2017.06.23

헤리티지 명동 라운지에 모인 지롤라모와 6인의 헤리티지 패밀리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연구원 권구안, 레스토랑 오너 임주엽, 바버 박준석, 카테고리 매니저 조두현, 편집숍 매니저 김태균,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6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트렌드에 맞게 꾸준히 변화하는 디자인의 구두로 한국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헤리티지가 올해에도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개최합니다. 1년에 일주일 동안 정교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헤리티지 구두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입니다. 올해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열리는데, 이를 축하하기 위해 헤리티지와 <레옹>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헤리티지 세븐 밀라노 S를 활용한 스타일링 3

일곱 켤레의 헤리티지 S 라인업 중 지롤라모가 고른 것은 Y팁이 돋보이는 헤리티지 세븐 밀라노 S 슈즈. 포멀한 슈트부터 평소 지롤라모가 즐겨 입는 캐주얼 슈트와 재킷 스타일링, 그리고 홀리데이 룩까지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지롤라모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Y팁 슈즈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각기 다른 매력의 세 가지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재킷, L.B.M 1911. 팬츠, 돈 더풀러. 모두 by I.M.Z 프리미엄. 폴로 티셔츠, 치르콜로 1901 by 코에보. 슈즈, 헤리티지.

데님 스타일링에도 제격!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데님팬츠 스타일링에도 Y팁 슈즈는 잘
어울린다. 재킷을 걸쳐 어른남자의무드를 연출해 가벼워 보이지
않는다.

그레이 슈트, 브룩스 브라더스. 헨리넥 티셔츠와 행커치프, 라르디니 by 신세계 인터내셔날. 슈즈, 헤리티지.

캐주얼 슈트의 훌륭한 마침표

셔츠 대신 티셔츠를 매치한 슈트 룩에 블랙 Y팁 슈즈가 적당한
무게감을 더해준다. 슈트를 보다 색다르고 경쾌하게 입는 방법.

 

윈드브레이커, 스톤 아일랜드. 티셔츠, 클럽 페탕크 by 플랫폼 플레이스. 팬츠, 시스템 옴므. 슈즈, 헤리티지.

스포티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사각사각’ 소재의 윈드브레이커와 쇼츠, 블랙 슈즈를 더해 스포티 룩을 연출했다.
어떠한 룩에나 잘 어울리는 Y팁 슈즈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2017년 7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