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섹시한 비즈니스맨의 선택은 역시 톰 포드입니다DEFAULT

2017.03.30

섹시한 여성을 코앞에서 보는 것처럼 마음을 설레게 하는 톰 포드 특유의 디자인은 백에서도 고스란히 묻어납니다.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T라인 백은 톰 포드가 추구하는 남자의 이상향을 담고 있죠. 오버사이즈 지퍼는 시즌을 거듭하면서 빈티지한 실버 컬러의 더블 지퍼와 패드록으로 세련되게 바뀌었고, 넓은 수납공간 덕에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합니다. 톰 포드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드러내는 살짝 긴 길이의 T 핸들은 점잖은 브리프케이스에 섹시함을 더해주죠. 브리프케이스로는 디자인이 좀 과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는 접어두세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그레인 레더가 중후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서는 진중하면서도 품격 있는 인상을 연출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으로, 일상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데일리 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누가 봐도 톰 포드
T 형태의 핸들은 톰 포드를 상징하는 시그너처 디자인. 가방의 컬러는 블랙, 다크 네이비, 토프(회갈색) 세 가지로 구성. 브리프케이스, 슈트 모두 톰 포드.

LEON 2017 2월호 2017년 2월호 MORE
EDITOR LEON Online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