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제대로 된 화이트 셔츠가 주는 즐거움DEFAULT

2018.07.30

제대로 된 셔츠가 주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저는 여름에도 긴소매 셔츠를 즐겨 입습니다. 반소매 티셔츠는 너무 가벼워 보이고 재킷은 도저히 입을 수 없을 때 셔츠만 한 아이템이 없거든요. 여러 셔츠 중에서 가장 사랑하는 것이 바로 화이트 셔츠. 잘 고른 화이트 셔츠는 그 어떤 아이템보다 강력한 힘과 놀라운 활용도를 자랑하죠. 포멀부터 캐주얼까지, 여름을 위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을 준비했습니다.

여유로운 느낌 연출에도 제격입니다
베이식한 아이템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달라지기 마련이죠. 화이트 셔츠에 치노 팬츠를 매치하고 허리에는 니트 카디건을 둘둘 말아 여유로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셔츠의 단추를 과감히 풀고 소매를 걷어 올려 경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것도 이 스타일링의 중요한 포인트. 독특한 디자인의 서머 슈즈는 스타일의 신선도를 올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화이트 셔츠, 오리앙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허리에 두른 카디건, 세테필리 캐시미어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팬츠, PT01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슈즈, 펜디.

 

서머 슈트에도 당연히 화이트 셔츠가 정답!
서머 슈트는 얼마나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가장 좋은 파트너는 역시 화이트 셔츠죠. 여름 소재 슈트에 화이트 셔츠, 밝은 컬러와 패턴이 가미된 타이와 포켓 스퀘어를 곁들여보세요. 한결 시원하고 가벼운 슈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슈트, 스트라이프 타이, 모두 라르디니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화이트 셔츠, 오리앙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포켓 스퀘어 문가이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안경, 아이반 7285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슈즈, 보타이 by 젠틀커브.

 

재킷 스타일링의 품격을 높여줍니다
여름에는 자연스레 재킷 안에 셔츠 대신 티셔츠나 폴로셔츠를 입곤 합니다. 이러한 아이템도 재킷을 즐기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 연출에는 화이트 셔츠가 제격이죠. 셔츠의 버튼을 과감히 풀고 데님 팬츠와 새로운 스니커즈를 더해보세요. 상의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하의의 트렌디한 분위기가 맞물려 한층 독특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체크 재킷, 톰볼리니 by 지.스트리트. 화이트 셔츠, 오리앙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데님 팬츠, 체사레 아톨리니 by 지.스트리트 494 옴므. 벨트, 새들러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스니커즈, 발렌티노 가라바니.

 

리조트에서도 화이트 셔츠를 입어봅시다
시원한 반바지에 슬리퍼를 더한 리조트 룩에도 화이트 셔츠는 멋지게 어울립니다. 셔츠 자락을 바지 밖으로 꺼내고 단추도 과감히 활짝 풀어보세요. 여름밤의 서늘한 공기가 걱정된다면 셔츠 위에 카디건을 걸쳐보는 것도 좋죠. 셔츠의 소매를 카디건 소매 안으로 넣는 것도 좋은 포인트. 화이트 셔츠를 잘 활용하면 휴양지에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카디건, 세테필리 캐시미어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화이트 셔츠, 오리앙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옐로 반바지, 엔지니어드 가먼츠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선글라스, 아이반 7285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슬리퍼, 알도.

2018년 7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