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PEOPLE
PEOPLE

카니예 웨스트 팬이라면 주목!DEFAULT

2019.03.25

동시대 최고의 패션 아이콘이자 뮤지션 카니예 웨스트의 팬이라면 주목하세요! 아이돌 굿즈와는 격이 다른 ‘스웨그’가 넘쳐흐르는 카니예 웨스트 굿즈 3가지를 소개합니다. 보는 순간 소장하지 않고는 못 배길 겁니다.

 

소프트 애스 래퍼스 – 쿠션

카니예 웨스트 쿠션, 소프트 애스 래퍼스.

무뚝뚝한 표정, 탈색한 짧은 머리, 선명한 수염과 짙은 눈썹까지. 카니예 웨스트의 얼굴을 이다지도 충실하게 그려낸 이 캐리커처 쿠션은 소프트 애스 래퍼즈의 제품입니다. 소프트 애스 래퍼즈 드레이크, 에이셉 라키, 프랭크 오션 등 동시대 아이코닉한 래퍼들의 캐리커쳐를 담은 배개를 제작해 판매하는데요. 카니예 웨스트의 딱딱한 표정과는 달리 100%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된 푹신한 촉감의 쿠션으로 소프트 애스 래퍼스 온라인 숍(www.softassrappers.com)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쇼파 한켠을 그의 부드러운 ‘스웨그’로 장식해보세요.

 

유포릭 서플라이 – 액션 피규어 

카니예 웨스트 액션 피규어, 유포릭 서플라이.

아티스트 줄리앙 암스트롱이 제작, 판매 중인 카니예 웨스트의 액션 피규어! 카니예 웨스트의 최근 파파라치 속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데요. 반삭의 핑크 헤어, 블링 블링한 골드 체인 네크리스, 그리고 주머니에 손을 찔러넣은 ‘그루브’ 넘치는 모습까지 나름 섬세하게 표현돼있습니다. 이 액션 피규어는 유포릭 서플라이 온라인 숍 (www.euphoricsupply.com) 에서 주문 제작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70달러입니다.

 

피자 슬라임 – 트윗 필로우  

카니예 웨스트 트윗 필로우, 피자 슬라임.

유명인들의 엽기적인 사진, SNS 등을 패러디한 다양한 굿즈를 내놓고 있는 브랜드 피자 슬라임. 그들이 카니예 웨스트의 트위터 중 ‘낮잠은 최고야(naps are awesome)’라는 트윗을 그대로 전사한 배개를 내놓았는데요. 카니예 웨스트뿐 아니라 그의 아내 킴 카다시안, 엘론 머스크,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라나 델 레이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의 트윗 역시 푹신한 배개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0달러로 피자 슬라임의 온라인 숍 (store.pizzaslime.com)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포근한 이 배개를 한껏 껴앉고 달콤한 낮잠에 빠져버리고 싶네요.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