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고급지면서 실용성까지 겸비한 봄 아우터DEFAULT

2019.03.21

캐주얼한 분위기, 느긋하지만 세련된 무드,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 바로 필드 재킷에서 느낄 수 있는 고유한 특징입니다. 구겨지면 구겨진 대로 빈티지한 멋까지 흐르는 필드 재킷의 다양한 얼굴을 즐겨보세요.

 

고급스러운 필드 재킷, DUNHILL
필드 재킷을 좀 더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입고 싶다면 색감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미군의 군복인 M-65 필드 재킷을 충실히 재현했습니다. 하지만 터프한 감성보다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욱 강화해 어른스러운 느낌이 충만합니다.

카디건, 팬츠, 선글라스, 모두 던힐. 티셔츠, 논네이티브. 스카프, 알테아. 시계, 제니스.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필드 재킷, BROOKS BROTHERS
면과 나일론을 혼방한 소재는 가뿐하고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딱 좋습니다. M-65 필드 재킷을 바탕으로 만들었지만 필요 없는 장식을 모두 덜어내 단정해 보입니다. 슈트와 필드 재킷을 함께 입으면 딱딱한 이미지를 중화할 수 있습니다.

슈트, 셔츠, 타이, 타이핀, 모두 브룩스 브라더스. 안경, 톰브라운 아이웨어.

 

 

경쾌함과 멋스러움이 공존합니다, ASPESI
가뿐한 소재의 필드 재킷은 착용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레이어드하기에도 수월합니다.

필드 재킷, 아스페시. 베스트, 탈리아토레. 셔츠, 마리오 무스칼리엘로. 팬츠, 랑방 컬렉션. 스카프, 알테아. 선글라스, 카렌 워커.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링, 브레이슬릿, 모두 굿 아트 헐리우드.

Check Point 1
클래식한 무드를 위해 베스트를 레이어드해보세요. 캐주얼한 아이템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변모시키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클래식한 베스트를 겹쳐 입는 것입니다.

 

 

팬츠, 랑방 컬렉션. 부츠, 버윅.

Check Point 2
매끈한 라인의 팬츠를 선택하세요. 상의를 유려하게 차려입어도 팬츠의 실루엣이 애매하면 스타일링이 허술해 보입니다. 완벽한 형태의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사이드 고어 부츠를 더해 발끝까지 완전하게 마무리해야 합니다.

 

Check Point 3
드레스 워치가 스타일링에 격식을 더합니다. 스포티한 재킷에는 당연히 스포츠 워치를 착용해야 한다는 공식이 성립하지만, 우아한 드레스 워치를 착용하면 의외의 멋을 뽐낼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4
화려한 아이템을 매치하면 분위기가 단박에 달라집니다. 화사한 패턴의 스카프를 목에 슬쩍 두르기만 해도 스타일링 지수가 한층 높아집니다. 어떠한 룩도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해주는 기특한 아이템이죠.

 

Check Point 5
터프한 주얼리 활용이 핵심입니다. 옷을 매끈하게 입었다면 주얼리는 살짝 남성스러운 면모가 가득한 디자인으로 선택하세요. 고급스러움과 남자다운 무드가 적절히 섞여 최고의 합을 이룹니다.

 

멋스러운 올리브 그린, HERNO
밀리터리 웨어의 가장 기본적인 M-65 필드 재킷을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얇은면 소재에 빈티지한 가공을 더해 독특한 무드를 풍깁니다. 여기에 산뜻한 블루 데님 팬츠를 더하면 스타일링에 활력을 부여합니다.

(남자) 카디건, 논네이티브. 티셔츠, 프랭클린 & 마샬. 팬츠, 리플레이. 선글라스, 톰브라운 아이웨어. (여자) 재킷, 원피스, 모두 레 코팽. 브레이슬릿, 프레드.

 

2019년 3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