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인증샷 찍게 만드는 도넛 맛집DEFAULT

2019.03.21

최근 도넛을 메인으로 내세운 카페들이 SNS 타임라인을 장악하고 있는데요. 체인점 도넛들과는 격이 다른 다양성과 퀄리티로 사람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해외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극강의 비주얼로 인증샷을 외치게 만드는 지금 가장 뜨거운 도넛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플러피 도넛 │메이플 글레이즈 & 베이컨 도넛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맛 중 최고는 바로 ‘단짠 단짠’이 아닐까요? 작년 12월, 연남동에 자리잡은 아담한 카페 플러피 도넛은 해외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레시피를 참고한 특별한 필링과 토핑의 도넛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메이플 글레이즈 & 베이컨 도넛’! 폭신한 도넛 위에 메이플 글레이즈를 진득하게 올리고 바싹하게 구워낸 베이컨 토핑을 한껏 뿌린 마성의 ‘단짠’ 도넛이죠. 장수 에니메이션 <심슨>의 주인공 심슨의 ‘최애’ 도넛을 빼닮은 일명 ‘심슨 도넛’도 이 곳의 인기 메뉴 중 하나.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3
문의 02-336-7065

 

 

2. 카페 노티드 │ 딸기 생크림 앙도넛

영화 속에 등장할 법한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 케이크 위주의 기존 메뉴에서 작년 말부터는 다양한 도넛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요. 무아지경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누텔라 도넛, 트렌디한 딸기 생크림 앙도넛, 상큼한 무화과에 카라멜의 감칠맛을 더한 무화과카라멜 도넛 등 이곳에서만의 비법을 담은 특별한 도넛들을 매일 오후 1시부터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은은한 파스텔 톤의 엔티크한 인테리어 또한 이 곳의 인기 비결 중 하나입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53 미래빌딩 1층
문의 070-8860-9377

 

 

3. 미니 도넛 스튜디오│ 미니 도넛

다양한 맛의 도넛을 한꺼번에 최대한으로 맛보고 싶다면 미니 도넛 스튜디오를 추천합니다. 단맛이 강해 쉽게 물리기 쉬운 도넛을 미니 사이즈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압구정의 새롭게 디저트 카페입니다. 다채로운 토핑을 더한 한 입 사이즈의 도넛과 저렴한 음료들과 함께 판매하고 있죠. 여기에 <슈퍼 배드>미니언즈, <몬스터 주식회사>마이크와 같은 동그랗고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도넛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72길 56

 

 

4. 나리꼬모│ 인절미 도넛

동양과 서양의 완벽한 컬래버레이션, 마리꼬모인절미 도넛! 고소한 콩고물 크림을 잔뜩 머금은 이 도넛은 식감 역시 인절미의 쫄깃함을 그대로 빼닮았는데요. 소박하고 고소한 인절미의 풍미에 촉촉한 크림으로 텁텁함을 줄여 몇개를 먹어도 물리지 않죠. 본점은 대구에 있지만 여러 지역의 주요 백화점 팝업 스토어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택배 주문도 가능합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683
문의 070-4007-9110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