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둘이라서 더 즐거운 이색 공방 데이트DEFAULT

2019.03.20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순서의 뻔한 데이트 코스가 지겹다면, 공방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몰랐던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것은 물론, 직접 만드는 재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이라는 특별함까지! 추억을 쌓기 좋은 원데이 클래스들을 소개합니다.

 

1. 도도글라스 ‘썬캐쳐 만들기’

@dodoglass_workshop

햇빛을 머금고 사방으로 퍼뜨려 집안에 따뜻하고 좋은 기운을 불러들인다는 ‘썬캐쳐’. ‘도도글라스’에서는 별, 달, 동백, 백조, 행성 등 다양한 12가지의 도안 중 원하는 것 1가지를 선택해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으로 썬캐쳐를 만듭니다. 유리의 색을 고르고, 도안에 따라 자른 후, 연마, 테이핑, 뗌과 부식, 세척을 거치면 완성. 유리공예라는 말만 들으면 복잡하고 어려워 보이지만 차근차근 수업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예쁜 썬캐쳐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39 1층
문의 010-3287-1749 / https://blog.naver.com/bads123

 

2. 더 베러 라이프 ‘네온사인 만들기’

@thebetterlife_pej

핫 한 카페나 펍이라면 하나쯤은 있는 네온사인. 최근에는 집안에서 조명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더 베러 라이프’의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2시간이면 간단히 네온사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크릴, 캔버스, 네트망 등을 바탕으로 두고, 그 위에 직접 그린 도안을 따라 원하는 색의 와이어를 구부리는 것 만으로 80% 완성! 더 배러 라이프의 원데이 클래스는 홍대, 대학로, 강남, 분당, 부평 등 다양한 지역에서 열리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1 이즈타워 지하 3층
문의 032-205-2051 / http://thebetterlife.co.kr/

 

3. 소크아트 ‘입욕제 만들기’

@soak_art

‘소크아트’에서는 ‘버블바’, ‘배쓰밤’, ‘배쓰솔트’ 등 3가지의 입욕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풍성한 거품이 나는 버블바는 반죽을 이용해 다양한 모양을 낼 수 있고, 탄산 입욕제 배쓰밤은 컬러 솔트, 드라이 허브 등을 이용해 장식할 수 있죠. 색색의 사해소금에 아로마오일을 섞은 배쓰솔트는 입욕이 아니더라도 세안 시 물에 조금씩 넣어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나에게 맞는 향과 성분에, 예쁜 색과 모양까지. 개성 가득한 나만의 입욕제를 만들어보세요.

주소 서울시 강동구 올림픽로58길 23 1층
문의 010-8590-8718 / https://blog.naver.com/soakart

 

4. 클레이앤아트 ‘도자기 만들기’

@claynart

‘클레이앤아트’에서는 흙을 직접 반죽하고 쌓아 올려 도자기를 만드는 ‘핸드빌드’와 반제품에 여러 패턴을 그려보는 ‘핸드페인팅’, 그리고 도예의 꽃인 ‘물레 성형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기, 꽃병, 그릇 등은 물론이고 액세서리 트레이나 캐릭터 접시, 도자기 와인 잔 등 원하는 용도와 모양으로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 작업 공간 곳곳에 예쁜 소품과 싱그러운 식물들이 장식되어 있어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24길 17
문의 010-4133-3262

 

5. 굿비어공방 ‘수제 맥주 만들기’

수제 맥주, 그동안 많이 마셔보긴 했는데 내가 만든 ‘수제 맥주’는 어떤 맛일까요? ‘굿비어공방’에서는 원데이 클래스로 직접 맥주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맥주의 제조 원리와 재료에 대한 짧은 강의를 듣고 나서 맥주 만들기 시작! 당화 공정, 급속 냉각 등 맥주를 만드는 여러 과정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맥주의 시음도 할 수 있습니다. 완성까지 보통 일주일 정도의 숙성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수업 후 재방문을 해서 완성된 맥주를 가져간답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55-7
문의 010-5626-7004

2019년 3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