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별들의 전언을 들어라! 2월 별자리 운세DEFAULT

2019.01.30

지독한 합리주의자라도 위기 상황에서는 뜻밖의 충고를 필요로 합니다. 우리는 모두 별의 운행 아래 태어난 존재입니다. 행운과 불운의 대차대조표부터 이달의 운세를 응원할 아이템까지, 점성학자의 조언을 오랜 지기의 마음으로 전송합니다.

 

Monthly ITEM 유칼립투스 캔들
날씨가 차가워져 집 안 공기까지 쌀쌀해지는 요즘, 따뜻하게 데워진 방에서 산뜻한 향기를 맡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죠. 바로 캔들이 필요한 순간이 아닐까 요? <레옹>이 추천하는 염소자리의 러키 아이템은 딥티크의 유칼립투스 캔들입 니다. 유칼립투스는 집중력을 높여주며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죠. 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에도 좋습니다. 딥티크의 캔들은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작업하며 농축된 퍼퓸을 사용해 향수에 버금가는 지속력이 특징입니 다. 지중해의 태양 아래 유칼립투스가 품고 있던 싱그러운 기운과 바닷바람의 상쾌함까지 아로마틱한 향을 듬뿍 담은 제품이죠. 자연의 향기를 좋아한다면 소파 옆 작은 테이블에 유칼립투스 캔들을 놓아보세요. 기분 좋은 향과 함께 행운이 찾아올지 모르니까요.

유칼립투스 캔들, 딥티크.

 

CAPRICORN 염소자리 12. 22~1. 20
BUSINESS 계획이나 변화가 생기는 시기. 자신의 카리스마를 최대치로 갱신하라. 단, 불같은 에너지의 완급을 조절할 것. 생각보다 많은 변수가 생긴다. 좀더 귀와 마음을 열어라. 개방된 자세를 배울 것. 새해의 분위기에 취해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20일 이후로는 만남을 줄이고 일에 몰두하라. 리듬이 흐트러지면 복귀하기 힘들다. 불면증, 두통을 조심할 것.
MONEY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 무조건 투자를 삼가라. 변덕 때문에 낭패를 볼 수도 있다. 사업자는 새로운 협력 관계를 모색하라. 단, 계획은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세울 것. 월초의 노력이 하순이면 빛을 발하게 된다. 쉽고 빠른 길로 가려고 하지 말라. 탈이 날 수도 있다.
LOVE 과묵함 뒤에 따뜻함이 숨겨져 있는 당신. 사랑이 서툴고 느리 다. 하지만 한번 문을 열면 끝없는 쾌락의 세계로 빠질 우려가 있다. 적당한 절제가 필요. 싱글은 가까운 곳에서 자신의 인연을 찾도록. 커플은 집착을 조심할 것. 사소한 부분이라도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 BEST PARTNER 물고기자리, 게자리. 감성적이면서 의지력 강한 A형
LUCKY ITEM 흑진주 액세서리, 유칼립투스 캔들
LUCKY COLOR 블루

AQUARIUS 물병자리 1. 21~2. 18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손댈 수 없을 정도로 일이 엉켜버릴 수 있다. 어려울수록 돌아 가도록. 몸과 마음을 확실하게 충전하라. 계속 무리하면 휴양해야 할 수도 있다. 재물운은 조금씩 나아지는 시기. 받을 것은 받고 줄 것은 줘라. 투기나 보증은 금물. 사랑의 훈풍이 불어온다. 실연의 아픔은 사랑이 치유하는 법. 커플은 특별한 사랑의 약속을 받게 된다.

PISCES 물고기자리 2. 19~3. 20
경거망동하지 말라. 봄이 될 때까지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도록. 때로는 자신이 불공평하게 업무를 맡은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조바심 내지 말라. 그것은 그저 한때일 뿐. 재물을 잘 지켜라. 돈이 돈을 불러오게 된다. 하순이면 경제력이 약화된다. 열렬한 사랑을 기대하지 말라. 그보다는 진실한 사랑을 찾아라. 커플은 소원해지는 기간.

ARIES 양자리 3. 21〜4. 20
성공이 따르는 시기. 조금만 템포를 늦추고 야망을 다스려라. 마음과 의욕만으로 앞서 나서지 말것.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도록. 재물운은 호조. 하지만 서두르지 말라. 혼자 멋대로 분석한 후 선택하지 말고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도록. 사랑은 멋진 만남이 잦아지는 시기다. 싱글은 첫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고 커플은 기념일을 확실히 챙기도록.

TAURUS 황소자리 4. 21~5. 21
주위의 시선이 집중되는 시기.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이 많아진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확실히 하도록. 무리수는 띄우지 말라. 인정은 받겠지만 대인 관계에는 마이너스. 재물은 정체되는 시기. 급격한 변화를 시도하지 말라. 감당하기 어렵다. 신규 사업보다는 기존 사업의 규모를 늘리도록. 긴장감이 흐르는 사랑은 삼각관계가 형성될 낌새. 이쪽이든 저쪽이든 빠른 결정을 내리도록.

GEMINI 쌍둥이자리 5. 22〜6. 21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대처하라.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잠시 쉬어 갈 것. 다양한 일을 제안받는 시기이니 2가지 일을 할 수도 있다. 확대경을 대고 일상생활을 보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진다. 재물은 여유 있는 편이다. 모으는 것은 문제없지만 빌려주는 것은 절대로 피하도록. 거래처나 고객 과의 다툼은 주의하라. 애정의 기본 조건은 진솔함이다. 마음에 든다면 적극적으로 대시할 것.

CANCER 게자리 6. 22~7. 22
생각과 사고방식에 변화가 생기는 시기다. 응용보다 기초에 공을 들일 것. 지나친 발언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남의 기분을 배려하고, 생각하지 못한 변수가 생긴다고 당황하지 말 것. 경제적으로 좋아지는 시기이나 사람을 조심하라. 좋은 계획을 남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주의할 것. 사랑은 뜻밖의 만남이 당신을 설레게 한다. 지금 외롭다고 아무나 만나지 말 것.

LEO 사자자리 7. 23~8. 23
능동적으로 움직이며 리더십을 발휘하라.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물러나서는 안 된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중순 이후에 하라. 재물은 작은 이익 때문에 앞장서지 말 것. 사업이 잘되면 사랑은 부족하고, 사랑이 잘되면 사업이 부족하다. 어느 쪽이든 일장일단이 예상된다. 한쪽을 선택했다면 후회 없이 매진하도록. 사랑의 다툼이 있다면 적당한 선에서 화해하라.

VIRGO 처녀자리 8. 24~9. 23
기회가 왔을 때 온 힘을 다하라. 시도하는 대로 승리할 수 있는 시기다. 덜 준비했다고 해서 머뭇 거리지 말 것. 결코 자신을 평가절하하지 말라. 자신의 잠재력을 잘 알고 있도록. 재물은 변동이 많은 시기이나 하락보다는 상승세다. 잘된다고 긴장을 늦추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싱글은 사랑보다는 우정을 신경 쓸 것. 커플은 권태로운 나날이 이어진다. 이벤트를 생각해보도록.

LIBRA 천칭자리 9. 24~10. 23
양보와 인내의 미덕을 발휘할 시기이며, 가능한 한 대립을 줄이되 피하지는 말라. 지금은 혼자 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신을 믿어라. 쉽게 낙담하지 말고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재물의 욕구가 커지면 감당하기 힘들다. 거래처와 충돌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만남과 헤어짐이 교차하는 시기다. 사랑을 지키고 싶다면 일일이 반응하지 말라. 무심하게 넘길 것.

SCORPIO 전갈자리 10. 24~11. 22
주체적인 적극성이 요구되는 시기. 시야를 넓게 가지고 주위 상황을 관찰하라. 혼자만의 일에 빠지지 말 것. 자신의 억제된 열정을 자유로이 풀어둬라. 흐름에 몸을 맡길 것. 경제적으로 좋은 시기다. 투자는 좋지만 시장 상황을 잘 판단하라. 돈이 나가는 시기와 들어오는 시기를 잘 파악할 것. 사랑은 기쁨도 슬픔도 함께하라. 서로의 약점을 건드리지 말 것.

SAGITTARIUS 사수자리 11. 23~12. 21
꿈과 낭만을 추구하는 시기다. 마음은 앞서가는데 행동은 그에 따르지 못한다. 기회가 눈앞에 있는데도 놓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말라. 단, 과도한 환상을 조심할 것. 재물운은 하순으로 갈수록 점점 나아진다. 정보가 생명이다. 눈과 귀를 늘 열어놓도록. 사랑은 라이벌이 등장한다. 싱글은 운명적인 만남이 기다린다. 커플은 자존심만 세우다가 화해의 타이밍을 놓칠 수도.

 

 

2019년 2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