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칵테일 레시피 : 샴페인 베이스의 펀치 칵테일DEFAULT

2019.01.18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요즘, 다양한 모임과 약속으로 더욱 분주한 나날이죠. 이런 남자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것이 바로 맛있는 술 한잔입니다. 그중에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칵테일은 언뜻 만들기 어려울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주위에서 구하기 쉬운 재료로 간단하게 뚝딱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음료죠. 여기, 임병진 바텐더가 샴페인을 활용한 펀치 칵테일을 소개합니다. 새콤달콤한 과일과 시원한 얼음을 넣은 칵테일은 파티로 들뜬 열기를 시원하게 가라앉혀줍니다. 새해 선물로 많이 주고받는 화요, 문배술 등 전통주를 활용하면 더욱 특별한 한잔을 맛볼 수 있습니다.

문배술, 멈 샴페인 등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술로 간편하게 만드는 펀치 칵테일.

 

임병진 : 한남동 ‘마이너스 바’의 공동 오너 바텐더이자 2018년 7월 서촌에 오픈한 한옥 콘셉트의 바 ‘참’의 오너 바텐더. 2015년 월드 클래스 우승, 2017년 글렌피딕 월드 모스트 익스페리멘털 바텐더로 뽑히며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바텐더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1월호 MORE
EDITOR 정세인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