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겨울을 위한 단 하나의 선택, 무톤 재킷DEFAULT

2019.01.15

털과 가죽을 온전히 살려 양면 가공한 무톤 재킷은 양털의 온기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겨울의 살벌한 추위에 맞설 기특한 아이템이죠.
각양각색의 디자인과 컬러로 채색한 무톤의 다양한 멋과 포근한 감촉을 느껴보세요.

무톤 재킷, 데사. 니트, 알프레드. 티셔츠, 슬론. 팬츠, 탈리아토레. 시계, 프랭크 뮬러.

 

 

무톤 재킷을 더욱 유연하게 즐기는 방법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무톤 재킷을 모던하게
이번 시즌, 다양한 브랜드에서 짧은 길이의 무톤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블루종 디자인을 차용해 가볍게 걸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죠. 무겁고 둔탁한 무톤 재킷이 아니라 가뿐하고 부담 없이 걸칠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따뜻하기까지 한 무톤 재킷이야말로 올겨울을 책임질 단 하나의 아이템입니다.

무톤 재킷, 니트, 티셔츠, 팬츠, 슈즈,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STYLING TIP | 모노톤 스타일링
블랙 무톤 재킷에 그레이와 화이트 아이템을 더해 모노톤으로 스타일링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남자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무톤 재킷 5
독특한 디테일과 다채로운 색감, 소재의 각기 다른 활용을 더해 무톤 재킷에 다양성을 더했습니다. <레옹>의 꼼꼼한 감식안을 거친 아이템이니 안심하고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해보세요.

무톤 재킷, 니트, 모두 던힐. 그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왼쪽 부터) 블랙 컬러의 무톤 재킷, 오웬 배리 by 바버샵. 붉은 기가 감도는 브라운 시어링 재킷, 보테가 베네타.

(왼쪽 부터) 패치 디테일이 더해진 무톤 재킷, 악쉬브 by 코에보. 모터사이클 재킷의 디자인의 무톤 재킷, 닐 바렛.

 

2019년 1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