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보내는 품격 있는 신년 맞이DEFAULT

2018.12.21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온전한 휴식을 누려보면 어떨까요. 로맨틱하고 우아한 분위기도 놓칠 수 없겠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당신에게 도심 속 휴양지로 급부상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을 추천합니다.

 

지난 1년 동안 몸과 마음에 쌓인 묵은 때를 씻어내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1월입니다. 왠지 차분하게 나만의 시간을 가지거나,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게 담소를 나누며 의미 있는 새해를 맞이하고 싶어지는 달이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준비한 ‘릴랙싱 윈터케이션 (Winter+Vacation)’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한겨울에 도심 속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살을 에는 추위는 잠시 잊고 포근한 객실에서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 했습니다. 유러피언 앤티크 스타일의 고풍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로 꾸민 객실에서의 1박을 기본 제공하며,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의 코즈메틱 브랜드 제스젭(Gesgep)의 뷰티 제품을 기프트 세트로 증정합니다. 보습력이 뛰어난 베어 크림과 원 스텝 클렌징이 가능한 슈퍼 클리어 클렌저 정품으로 구성한 세트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죠. 여기에 객실 내욕조에서 따뜻한 반신욕을 즐긴 후 사용하기 좋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제작한 시그너처 배스 타월을 선착순 50박으로 선물합니다.

 

아침에는 셰프의 창의적 시그너처 요리부터 모던 스타일로 재해석한 한식, 친환경 식재료를 이용한 파인 다이닝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춘 프리미엄 뷔페 ‘패밀리아’ 조식 2인권을 이용해보세요. 그릴 요리부터 스시, 오리엔탈 누들, 디저트까지 전 세계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하는 손님에게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를 룸서비스로 제공 하는 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클럽 디럭스룸 이상의 클럽층 객실을 이용하는 숙박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 해줍니다. 호텔 20층에 위치해 서울 강남이 내려다보이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간단한 스낵으로 이뤄진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정오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핑거 푸드와 음료로 이뤄진 데이 스낵 서비스, 저녁 6시부터 9시 까지 주류와 안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서비 스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스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또한 놓치면 아쉬운 혜택입니다. 올겨울,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차가운 날씨마저 따뜻하게 만들어줄 도심 속 궁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로 향해보세요.

 

 

 

릴랙싱 윈터케이션 패키지 │ 1.기간 2019년 2월 28일까지 2.혜택 객실 1박(2인 기준), 제스젭 베어 크림 & 슈퍼 클리어 클렌저 기프트 세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시그너처 배스 타월(50박 한정) 증정, 피트니스센터 & 실내 수영장, 여성 발레파킹 무료 3.이용 가격 1박 기준 21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4.예약 & 문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02-3440-8000)

2019년 1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