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더 멋지고, 더 따뜻한 겨울을 위해DEFAULT

2018.12.12

애타게 찾아 헤맨 겨울 아우터웨어가 여기 있습니다
완연한 겨울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겨울을 무척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멋진 아우터웨어를 마음껏 입을 수 있기 때문이죠!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이 시점에 <레옹> 독자 여러분께 코트부터 고급스러운 무톤 코트, 몸을 포근히 감싸주는 패딩 재킷 등 제가 사랑하는 아우터웨어를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겨울에 이런 아우터웨어를 입습니다”라고요. 자, 독자 여러분은 올겨울 어떤 아우터웨어를 입으실 건가요?

 

GIRO RECOMMENDS 1 │ Fur Coat
고급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하는 순간 또는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야 하는 중요한 미팅 자리에서 퍼 코트만큼 확실하고 듬직한 지원군이 있을까요. 그녀의 손길과 상대방의 눈길이 당신의 코트에 집중될 겁니다. 딱 맞는 정사이즈로 선택해야퍼 코트를 더욱 고급스럽게 입을 수있습니다.

퍼 코트, 체크 재킷, 터틀넥 풀오버, 스트라이프 팬츠,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안경, 린타.

 

 

 

 

GIRO RECOMMENDS 2 │ MOUTON COAT
저는 슈트를 좀 더 재밌게 입고 싶을 때 무톤 코트를 입습니다. 잘 만든 무톤 코트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터프한 매력이 두루 담겨 있기 때문. 무톤 코트는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화려하거나 트렌디한 것은 금방 질리기 때문.

블랙 무톤 코트, 그레이 재킷, 터틀넥 풀오버, 체크 팬츠,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그레이 스니커즈, 프레드 페리.

(왼쪽부터) 짙은 브라운 무톤 코트. 블루 컬러 무톤 코트,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GIRO RECOMMENDS 3 │ DOWN OUTERWEAR
한국에선 특히 다운 아우터웨어가 인기라고 들었습니다. 처음 한국에 왔을 땐 사람들이 지나치다고 생각했지만, 한국 추위의 매서움(?)을 깨달은 후부턴 저도 한국에 올 때꼭 다운 아우터웨어를 챙기곤 하죠. 다운 아우터웨어를 벗을 수 없는 환경이라면 더욱 특별한 제품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스포티한 것이 아닌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제품에 도전해보는 거죠. 우아한 겨울을 완성해줄 다운 아우터웨어를 모았습니다.

다운 코트, 레드 재킷, 터틀넥 풀오버, 데님 팬츠,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화이트 스니커즈, 컨버스.

(왼쪽부터) 사선 퀼팅 디자인의 다운점퍼, 네이비 컬러 다운점퍼,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GIRO RECOMMENDS 4 │ COAT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에도 고전적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코트가 큰 인기를 끌 전망입니다. 여유로운 실루엣에 벨트 디테일을 더해 낭만을 실현한 코트가 주목받고 있죠. 동시에 심플함 위에 다양한 변주를 더한 코트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 다양한 패턴을 더한 베이식 코트는 엘리건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최적의 파트너. 다양한 스타일의 코트와 함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려보세요.

1. 캐시미어 코트 , 재킷(팬츠와 세트), 데님 셔츠, 카고팬츠,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2. 하운드 투스 체스터필드 코트, 코듀로이 재킷, 팬츠, 모크넥 풀오버,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3. 벨티드 코트, 체크 재킷, 체크 팬츠(재킷과 세트), 모두 캠브리지 멤버스. 클리어 프레임 안경, 린타.

STYLE 01 │ 고급스러움으로 가득한 캐시미어 체스터필드 코트
올해도 캐멀과 베이지 컬러 코트가 인기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사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데 이 두 컬러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으니까요. 지나치게 클래식한 디자인보다 현대적인 테일러링을 거친 제품을 추천합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죠.

STYLE 02 │ 트렌디한 풍미를 살짝 섞은 알파카 클래식 코트
다양한 체크 패턴으로 경쾌함을 살린 코트는 트렌디한 룩과 클래식 룩 어디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일주일 내내 입을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죠. 트렌드를 생각해 살짝 여유로운 사이즈를 골라 보세요. 스타일링에 활기가 돌기 시작할 겁니다.

STYLE 03 │ 낭만적인 뉘앙스를 풍깁니다
넓은 칼라와 긴 길이, 벨티드 디테일 등 과거 클래식 코트에서볼 수 있었던 디테일을 충실히 구현한 고전적 코트는 올겨울을 대표하는 코트입니다. 살짝 넉넉하게 입어도 좋고 자신의 사이즈에 맞춰 입는 것도 좋죠. 클래식 슈트는 더욱 세련돼 보이고, 캐주얼룩은 단번에 우아함이 꽃필 겁니다.

2018년 12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