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아이코닉한 시계와 도톰한 링의 콤비네이션DEFAULT

2018.10.30

시계와 링의, 브랜드를 맞춰 시너지 효과를 만끽!
아이콘이란 본래 긴 역사 동안 여러 사람에게 인정 받으면서 성립됩니다. 아무리 커다란 목소리로 “이 것이 우리의 아이콘입니다”라고 외쳐도 주변에서 그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진정한 의미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없죠. 즉, ‘아이코닉’이라는 호칭을 얻게 되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절대적 영향력을 발휘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아이코닉 스타일링을 완성할때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것이 바로 ‘아이코닉 주얼리’입니다. 왠지 모르게 시선이 가는 손끝에 럭셔리 브랜드의 아이코닉 워치와 <레옹>이 꾸준히 제안하는 ‘도톰한 링’이 어우러지면 그것만큼 트렌디 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도 없죠. 특히 시계와 주얼리의 브랜드를 통일하면 시너지를 발휘해 결과가 더욱 훌륭해집니다. 그녀에게 ‘주얼리를 다루는데 능통한 남자’로 기억될 비법이기도 하죠.

 

 

COMBINATION 1
BVLGARI │ 옥토 로마 워치 & 비 제로원 링
브랜드를 대표하는 남성 시계인 옥토에 세라믹 소재를 더해 한층 세련되게 변모한 비 제로원. 2가지 모두 영원의 도시 로마를 대표하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손목에 역사의 숨결을 더해준다.

시계는 스테인리스스틸, 링은 블랙 세라믹, 브레이슬릿은 다이아몬드를 매치. 비 제로원 브레이슬릿, 불가리. 블루종, 그렌펠. 니트, 띠어리.

 

 

 

COMBINATION 2
BOUCHERON │ 리플레 워치 & 콰트로 클래식 링
1947년에 탄생한 리플레와 2004년에 탄생한 콰트로는 각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전 세계 여성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리플레 워치에 도톰한 링을 더하면 손목의 품격이 한결 높아집니다.

번쩍이는 리플레와 콰트로 클래식. 모티프뿐만 아니라 소재까지 같기 때문에 더욱 돋보인다. (남자) 블루종(참고 제품), 브리오니. (여자) 링, 부쉐론. 원피스, 엘리자베스 & 제임스.

 

 

 

COMBINATION 3
TIFFANY&CO. │ 이스트 웨스트 워치 & 티파니 T 링
이스트 웨스트와 티파니 T는 미국을 대표하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의 아이콘. 2가지 모두 직선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으로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합니다.

균형 잡힌 슈트와 직선을 기반으로 한 시계와 링의 매치는 두말할 것도 없이 나이스. 세련된 손끝을 연출하고 싶다면이 조합이 베스트 매치. (남자) 슈트, 스틸레 라티노. 셔츠, 바구타. 타이, 바니스 뉴욕. (여자) 브레이슬릿, 티파니. 원피스, 아나이.

 

2018년 10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