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가을 셔츠의 주역은 바로 체크!DEFAULT

2018.10.26

ITEM OF THE MONTH
깔끔하고 터프한 매력을 넘나드는 체크 셔츠 스타일링
기분 좋을 만큼의 찬 공기를 머금은 바람이 불 때, 절로 손이 가는 아이템은 바로 셔츠입니다. 그중에서도 다채로운 패턴의 체크 셔츠는 풍성한 색감으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부여하죠. 이번 가을 캐주얼한 무드가 짙은 체크 셔츠를 고급스럽고 품격 있게 입는 법을 소개합니다.

 

셔츠, 티셔츠, 팬츠, 선글라스, 모두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시계, 위블로.

 

 

체크 셔츠 스타일링, 그 방법부터 제품 선택까지!
체크 셔츠를 고르는 면밀한 기준
컬러와 패턴이 각양각색인 체크 셔츠를 선택할 땐 촉감이 부드럽고 차분한 색감을 지닌 촘촘한 패턴의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셔츠 특유의 캐주얼한 분위기를 중화시켜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기 때문이죠.

가을 단풍색이 물든 듯한 색감이 멋스럽다. 이런 색 셔츠를 입으면 더 따뜻해 보이고, 자유롭고 분방한 분위기도 흐른다. 리바이스 빈티지 컬렉션.

Check Point
체크 셔츠를 입을 때는 적당한 강약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편안함과 정중함 사이의 미묘한 지점을 잘 파악해야 하죠. 데님이나 치노 팬츠 대신 블랙 혹은 그레이 컬러의 정중한울 팬츠를 선택해야 흔한 체크 셔츠 룩에서 탈피할 수 있습니다. 셔츠 자체가 지닌 편한 무드 때문에 하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스타일링의 마무리로 드레시한 신발을 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체크 셔츠의 매력
체크 셔츠를 고급스럽게 입는 3가지 비법
<레옹>이 추천하는 체크 셔츠 스타일링.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법을 소개합니다.

셔츠, 사우스2 웨스트8. 티셔츠, 메르츠 비 슈바넨. 팬츠, PT01. 팔찌, 블루스 모건. 시계, 바쉐론 콘스탄틴. 신발, 알든.

STYLING 1 | 재킷처럼 가볍게
사실 체크 셔츠는 사계절 내내 두루 입을 수 있는 기특한 아이템입니다.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죠. 초가을에는 재킷 대신 가볍게 걸쳐 입어도 좋습니다.

1. 재킷, 리바이스. 셔츠, 쇼앤텔×CTI. 팬츠, 질 샌더. 벨트, 폴로 랄프 로렌. 로퍼, 보테가 베네타. 2. 재킷, 팬츠, 모두 CK 캘빈 클라인. 셔츠, 드레이크스.벨트, 살바토레 페라가모. 레이스업 슈즈, 보스 맨.

STYLING 2 | 데님 재킷과 매치
체크 셔츠와 데님 재킷. 체크 셔츠를 입는 가장 흔한 방법이지만 포멀한 팬츠와 슈즈를 곁들이면 또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STYLING 3 | 슈트와 함께
평범한 슈트를 색다르게 입고 싶을 때는 이만한 게 없습니다. 바로 체크 셔츠를 이너 웨어로 매치하는 것이죠.

 

 

 

고급스러운 아이템과 체크 셔츠의 묘한 조화
체크 셔츠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는 아이템
정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아이템은 체크 셔츠의 캐주얼한 차림새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있습니다. 때로는 간단한 소품 하나가 룩에 방점을 찍기도 하죠.

1. 골드 케이스 워치
드레스 워치를 슈트에만 매치하라는 법은 없습니다. 체크 셔츠와 함께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멋은 더욱 두드러지면서 스타일링에 힘을 실어줍니다. 바쉐론 콘스탄틴.

2. 보스턴 프레임 선글라스
작지만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선글라스입니다.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멋을 지닌 보스턴 프레임 선글라스는 밋밋한 룩에 변화를 주기에 충분합니다. 토마스 마이어.

3. 최고급 소재의 가방
질 좋은 소재로 만든 단순한 디자인의 가방은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작은 사이즈보다는 대범한 크기가 남자다운 멋을 풍기기에 더욱 안성맞춤입니다. 메종 타쿠야.

4. 포멀 슈즈
체크 셔츠를 좀 더 단정하게 입고 싶다면 포멀한 슈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캐주얼한 무드가 더해진 더블 몽크 스트랩 슈즈라면 스타일링이 한결 조화롭습니다. 존 롭.

 

 

 

<레옹>이 선택한 체크 셔츠!
요즘 가장 입기 좋은 체크 셔츠의 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현대적인 멋을 두루 갖춘 체크 셔츠를 소개합니다. 티셔츠 위에 재킷처럼 입기 좋고, 날씨가 더 쌀쌀해지면 재킷 안에 겹쳐 입기도 좋은 체크 셔츠의 다채로운 멋을 즐겨보세요.

셔츠, 폴로 랄프 로렌. 티셔츠, 팬츠,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선글라스, 아이반 7285. 시계, 위블로.

(왼쪽 부터) 울 소재로 만들어 가을에 입기 안성맞춤이다. 재킷 대신 간단하게 걸치기만 해도 생각보다 든든하다. 맨온더분. 체크 셔츠에도 예외 없는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 슈트 차림이나 캐주얼 스타일링에 모두잘 어울린다. 준지. 셔츠의 중간 부위에 있는 자수가 은근한 포인트 역할을 한다. 길이가 넉넉하기 때문에 밑단을 살짝 보이게 스웨터와 레이어링하기 좋다. 비욘드 클로젯.

2018년 10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