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올여름, 화이트의 두드러진 활약에 주목하자DEFAULT

2018.07.27

올여름, 화이트의 두드러진 활약에 주목하세요

여유가 느껴지는 캐주얼 스타일이 눈에 띄는 요즘, 세계 곳곳의 멋진 남자가 공통적으로 선택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화이트 아우터웨어!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산뜻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여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화이트 아우터웨어

한여름에는 실내와 야외의 온도차가 크기 때문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캐주얼 아우터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화이트 컬러로 산뜻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죠.

 

얇은 소재지만 입으면 우아함이 남다른 블루종 눈에 띄는 로고나 화려한 프린트를 배제했다. 어떤 블루종보다 가볍고 산뜻하며 단순히 형태만으로 브랜드의 우아함을 식별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 에르메스.

 

VALENTINO
셔츠를 재킷처럼 활용해보세요

지천에 널린 것이 화이트 셔츠지만 발렌티노의 화이트 셔츠는 전면에 새긴 ‘VLTN’ 로고와 앞섶, 칼라 부근의 탈착 가능한 칼라 장식 덕분에 존재감이 더욱 특별하다. 발렌티노.

 

KENZO HOMME
실용성과 미적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

실용성과 미적 기준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 재킷과 셔츠 형태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셔츠형 재킷. 평소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크게 선택해야 더욱 멋지고 여유롭게 입을 수 있다. 겐조 옴므

 

K-WAY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1965년, 비가 올 때 우산을 쓰는 대신 편하게 입기 위해 개발한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장마나 소나기가 내릴 때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 까웨.

2018년 7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