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피부도 트레이너가 필요합니다DEFAULT

2018.05.02

몸만큼 피부도 트레이너가 필요합니다

운동이 끝난 후 탄탄해진 근육을 감상하는 순간에도 피부의 시간은 흐르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피부에도 많은 정성을 기울여야 합니다. 문제점이 다양한 피부를 위해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로 일대일 맞춤 트레이닝을 받아보세요. 땀에 흠뻑 젖었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상쾌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촉촉한 피부는 덤으로 얻을 수 있죠.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 폼.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남자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한 번에 4가지 기능을 수행하는 똑똑한 올인원>

피부가 메마르고 거친 남자, 복잡한 단계를 싫어하는 남자를 위한 올인원 제품입니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까지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춰 번거로운 절차 없이 단숨에 피부를 관리할 수 있죠. 바르는 순간부터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기존의 보틀 형태 용기를 펌핑형으로 변경해 편의성도 한결 좋아졌습니다.

<촉촉함과 보송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미스트>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BRTC만의 특허 성분, 솔잎 추출물, 아기에게만 존재하는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한 미스트입니다. 소취 성분까지 함유했으니 운동이 끝난 뒤 땀 냄새는 걱정 마시길. 분사력이 뛰어나 미스트의 아주 작은 입자까지 피부 깊숙이 곳곳에 전달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죠.

<씻어내는 개념을 넘어선 완벽한 클렌징 폼>

노폐물을 제거하고 씻는 행위를 뛰어넘는 클렌징 폼입니다. BRTC만의 특허 성분을 함유해 체취 제거도 탁월하고, 청량감을 부여하는 솔잎 추출물을 함유해 씻은 뒤 개운한 느낌을 배가시키죠. 생크림 같은 제형은 부드러운 면도를 돕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을 더해 민감한 피부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호 MORE
EDITOR 홍혜선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