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GROOMING
GROOMING

사랑받는 남자를 위한 헤어 케어 바이블DEFAULT

2018.03.21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가장 손쉬운 방법

은은하게 빛나는 백발, 조금씩 늘어나서 가장 어울리는 공간에 자리 잡은 주름…. 자연스럽게 맞닥뜨리는 노화가 선사하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멋은 오직 시간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마법입니다. 단, 평소에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다가갈 수도, 그저 푸석푸석한 노화의 과정으로 느껴질 수도 있죠. 그 솔루션은 지속적인 헤어 케어에 있습니다. 순간적인 첫인상은 물론, 장기적으로는 피부의 생기와 탄력까지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한 헤어 케어 정보를 <레옹>이 엄선했습니다.

 

헤어스타일이 바뀌면 인상도 변합니다

헤어스타일은 남자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른 이와 눈을 맞출 때 가장 먼저 시야에 들어오는 부분이며, 그 사람의 취향과 성향이 여실히 드러나는 스타일 척도이기 때문이죠. 그만큼 평소 두피와 모발을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첫인상이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 본격적 관리에 앞서 어떤 부분을 신경 써야 하는지 체크해보았습니다.

 

그녀와 함께 쓰는 스마트한 헤어드라이어

샴푸 후 자연 건조가 두피와 모발의 건강에 가장 좋다는 오해는 이제 버려주세요. 젖은 두피와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켜야 두피에 불필요한 이물질이 쌓이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빠른 건조는 물론, 강력한 스타일링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디바이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 그녀가 집에 방문할 때를 대비해 폼 나는 드라이어를 준비해두는 것도 사랑받는 남자의 센스겠죠.

 

전문가용 못지않은 고스펙 헤어드라이어

헤어드라이어의 눈부신 진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체계적 온도 조절, 다양한 노즐 탑재 등으로 모발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않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기기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죠. <레옹>이 엄선한 슈퍼 헤어드라이어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BABYLISS
음이온으로 모발 보호 효과
음이온을 방출해 모발의 큐티클 층을 보호하고 정전기를 방지하는 쿨 샷 헤어드라이어.

DYSON
스마트한 헤어드라이어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과 에어 멀티플라이어로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이 동시에 가능.

JMW
지금 가장 핫한 헤어드라이어
BLDC 항공 모터를 탑재해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해준다. 전문가용으로는 최초의 접이식 드라이어.

 

 

2018년 3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