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작은 주얼리로 긴 여운 남기기DEFAULT

2018.04.27

노련한 남자는 모티프 활용의 달인입니다

소매가 짧아지고 맨살을 드러내는 빈도가 높은 계절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주얼리의 역할이 중요하죠. 어떤 주얼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첫인상은 물론 전체 룩의 분위기까지 180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레옹>이 소개할 주얼리는 바로 모티프 주얼리! 고급스럽고 짓궂으면서 개성까지 돋보이는 그야말로 전천후 아이템입니다. 그녀에게 의외의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꼭 도전해보시길.

셔츠 칼라를 재킷 밖으로 꺼내어 연출한 스타일링과 시크함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모티프 주얼리가 어우러져 살짝 불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재킷, 탈리아토레. 셔츠, 피나모레. 선글라스, 스펙타클라스. 브레이슬릿, 링, 모두 까르띠에.

 

선택의 포인트

1 눈길을 끄는 특별한 디자인
2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주얼리를 강조

 

1 Gabriele Pasini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스컬 링

시선을 잡아끄는 강렬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볼륨감이 적당해 핑키링으로도 제격. 실버와 매트한 블랙의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브리엘레 파시니 by 알란스.

 

2 Kapital
브이존을 위한 최종 병기

비행기를 모티프로 제작한 클립형 액세서리. 머플러나 반다나를 고정하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재킷의 라펠 끝, 포켓 등에 다양하게 장식할 수 있다. 캐피탈 by 오쿠스.

 

3 Pandora
의외의 매력을 어필

여러 개의 참을 조합해 완성할 수 있는 브레이슬릿이라면 은근슬쩍 귀여운 느낌의 참을 끼워 넣어도 좋다. 언뜻 보이는 손목에서 의외의 매력을 어필해보시길. 판도라.

 

4 Swank
어른 남자를 위한 액세서리

남자의 필수품인 만년필을 모티프로 만든 핀. 클래식한 재킷에 부토니에르로 활용하면 전체 룩에 활기를 더할 수 있다. 클래식에 위트를 더하는 연출법에 제격인 아이템. 스왱크 by 알란스.

 

5 Tasaki
디테일까지 빈틈없이 고급스럽습니다

실제로 열쇠를 자물쇠에 꽂을 수 있는 실감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아이템. 타사키.

 

6 The Real McCoy’s
실패 없는 선택, 밀리터리

호루라기 측면에 새긴 밀리터리 레터링이 남자다움을 강조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밀리터리 아이템을 즐기는 남자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 리얼 맥코이 by 오쿠스.

 

2018년 4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