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MAGAZINE>STYLE
STYLE

우아한 스니커즈의 등장DEFAULT

2018.04.27

우아한 스니커즈가 등장했습니다

유행은 돌고 돕니다. 부츠컷 데님이 환영받는 시기가 있었고 스키니 팬츠만이 구원처럼 여겨지는 때도 있었죠. 투박한 아웃솔의 구두와 날렵한 구두가 번갈아 유행하고, 어글리 스니커즈와 화이트 스니커즈가 각각 유행하는 시기도 있었죠. 이처럼 쉴 새 없이 바뀌는 유행 사이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 바로 ‘우아함’입니다. 우아함은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매너 좋은 남자가 언제나 사랑받는 것처럼 우아한 무드의 스타일링은 언제나 사랑받죠. 이번 시즌 벨루티가 선보인 스니커즈는 우아함의 전형입니다. 코팅 처리된 글레이즈드 카프 소재와 오프화이트 스웨이드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앞코와 측면에는 메시를 활용해 경쾌함과 스포티함을 더했습니다. 적당한 두께의 아웃솔과 날렵한 실루엣으로 데님 팬츠는 물론 슈트와도 멋지게 어울리죠. 유행처럼 어글리한 신발은 아니지만 이 신발을 신었다고 해서 유행을 모르는 사람 같지는 않을 겁니다. 오히려 유행을 초월한 남자처럼 보일 테죠. 우아하 고 매너 좋은 남자를 닮은 스니커즈가 등장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브랜드의 대표 모델

 

브랜드의 대표 스니커즈 모델인 패스트트랙을 더욱 스포티하게 재해석했다.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는 톱니 모양, 그리고 힐 부분을 살짝 퍼지는 느낌으로 마감 처리한 아웃솔이 독특하다.  벨루티.

2018년 4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