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PITTI UOMO : 짓궂은 엘리건트DEFAULT

2018.04.27

피티 우오모는 짓궂은 엘리건트에 푹 빠졌습니다

피티 우오모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베이식한 스타일에 캐주얼을 자연스럽게 믹스한 멋쟁이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곳곳에 드레시한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더해 엘리건트한 무드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죠. 어른의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경쾌함과 재미를 더한 멋쟁이의 스타일이 대세입니다. 피티 우오모 멋쟁이의 ‘짓궂은 엘리건트’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밀리터리 시대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피티 우오모에서 가장 많이 눈에 띈 것이 바로 밀리터리 스타일. 단순히 밀리터리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슈트와 재킷에 밀리터리 코트를 걸쳐 한결 우아해졌습니다.

패턴이 다른 아이템으로 스리피스 스타일을 완성한 멋쟁이. 눈가에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더해 무난함을 탈피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고급스러운 남자다움이 느껴지는 ‘주렁주렁’ 액세서리

가브리엘레 파시니의 주렁주렁한 액세서리 스타일은 언제 봐도 남자다움과 짓궂은 느낌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이번 시즌은 클래식 스타일에 액세서리를 주렁주렁 매치했죠. 그것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짓궂고 엘리건트한 무드가 돋보입니다.

클래식한 여러 개의 체크 패턴을 믹스한 동시에 시계와 모자까지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선택한 가브리엘레 파시니. 무난함을 탈피한 조합법이 짓궂음 지수를 끌어올린다.

 

2018년 4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