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센스있는 남자의 그레이 팬츠 활용법DEFAULT

2018.04.25

관록 있는 어른 남자는 그레이 팬츠를 잘 활용합니다

<레옹>은 봄 시즌에 가장 유용하게 쓰일 아이템으로 그레이 팬츠를 추천합니다. 그레이 팬츠는 블랙보다 드레시한 느낌이 덜해 캐주얼하게 입기 좋으며 클래식 스타일을 고급스럽게 연출하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그레이 팬츠는 활용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관리하기 쉽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갑작스러운 외출로 어떤 바지를 입을지 고민스러울 때 그레이 팬츠는 최고의 선택이 됩니다.

암브로시×브라이스랜즈

플리츠가 절묘하게 잡혀 있어 주머니에 손을 넣어도 자연스러운 피트가 연출된다.

남성미 넘치는 블랙 레더 재킷에 그레이 팬츠를 입어 터프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자아낸다. 블랙 상의와 블랙 슈즈 중간에 그레이 팬츠를 매치해 룩 전체적으로 안정된 밸런스가 느껴진다. 재킷 21만 엔, 히멜 브라더스×브라이스랜즈. 폴로셔츠, 윌리엄 로키. 스카프, 슬론. 시계, 제니스. 슈즈, J.M. 웨스통.

 

G.T.A.

드레시한 테이퍼드 실루엣이면서 드로스트링을 적용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캐주얼 스타일에 제격인 그레이 팬츠.

보더 티셔츠의 상징인 블루×화이트 배색이 아닌 블랙×화이트 배색을 선택. 드로스트링이 있는 그레이 팬츠를 매치해 산뜻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낸다. 거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주말 피크닉 룩을 완성했다. 티셔츠, 세인트 제임스. 손에 든 재킷, 카루소. 시계, 지라드 페리고. 슈즈, 잔비토 로시.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PT01

밑위가 살짝 긴 편이라 착용감이 여유롭고 편안하다. 발목을 스치는 기장으로 손쉽게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봄은 셔츠 하나가 아우터의 역할을 하는 계절이다. 그중 체크 셔츠는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모노톤의 체크 플란넬 셔츠에 그레이 팬츠를 매치하면 어른 남자의 캐주얼한 룩이 완성된다. 셔츠, 필썬. 컷 앤드 소운, 나이젤 카본. 시계, 제니스. 브레이슬릿, 바니. 슈즈, 프라텔리 자코메티.

2018년 4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