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무릎을 탁 칠 만한 테크닉으로 가득합니다! 2DEFAULT

2018.03.20

체스터필드 코트에 놀이 기분 더하기

 

스웨트 후드 셔츠 매치로 스포티 캐주얼 완성

체스터필드 코트의 이너 웨어로 스웨트 후드 셔츠를 매치해봅시다. 코트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후드 셔츠의 스포티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베이식한 체스터필드 코트도 다양한 표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포티한 화이트 스웨트 후드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단, 팬츠는 블랙으로 선택해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을 내는 것이 중요하죠. (남자) 후드 셔츠는 오른쪽과 동일. 코트 37만 엔, 스텔레 라티노. 티셔츠, 타버니티 소 진스. 팬츠, 베르위치. 선글라스, 톰 브라운. (여자) 코트, 드레스, 이어링, 네크리스, 모두 안테프리마.

 

재킷을 섹시하게 연출하는 방법

더블 재킷의 안쪽 버튼을 잠그지 않으면 여유 있는 섹시함 연출

더블 브레스티드 테일러드 재킷은 <레옹> 창간 이래 꾸준히 추천해온 아이템입니다. 엘리건트한 분위기는 섹시함과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안쪽 버튼을 잠그지 않으면 글래머러스한 드레이프가 생겨나 여유와 섹시함이 더해진다는 사실.

캐멀 컬러가 지닌 분위기를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캐멀 컬러가 자아내는 깊은 멋이 매력적인 해리스 트위드 소재의 재킷. 올 블랙 룩에 매치하면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남자) 재킷, 이자이아. 니트, 슬론. 팬츠, PT01 포워드. 시계, 프랭크 뮬러. (여자) 블루종, 드랑. 스커트, 슬론.

 

니트에 집중하면 스타일링은 종횡무진!

모크넥 니트에 스카프를 감아 엘리건트한 스타일로

터틀넥과 효과가 같은 모크넥. 모크넥 니트는 일반 터틀넥보다 목을 감싸는 부분이 짧아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가장 쉬운 테크닉은 작은 스카프를 목에 둘러 엘리건트한 느낌을 강조하는 방법입니다. 반드시 도전해보시길!

짝 보이도록 감아 화려하고 엘리건트하게 모크넥은 도회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무드가 특징이지만, 미니 스카프를 둘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단, 지나치게 화려한 디자인의 스카프는 모크넥만의 스마트함을 가리기 때문에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니트, 아나토미카. 스카프, 로버트 프레이저. 선글라스, 톰 브라운.

2018년 3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