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무미건조한 책상을 산뜻하게 꾸며보세요DEFAULT

2018.01.22

티파니의 홈 & 액세서리 컬렉션 

사무실은 집만큼이나 오랜 시간을 보내는 장소입니다. 인테리어 아이템부터 사무용품까지 꽤 많은 부분에서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이죠. 그래서 때로는 데스크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의 세심함을 어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선물받는 사람도 유용하게 사용할 테니까요. 티파니에서 출시한 홈 & 액세서리 컬렉션은 무미건조한 그녀의 책상을 산뜻하 게 바꿔줄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스털링 실버와 티파니 블루 컬러를 활용해 각도기, 종이컵, 구급상자 등 일상적 용품을 멋스러운 오브제로 만들었죠.

저금통, 브레이슬릿  모두 티파니. 니트 토모우미 오노.

이 중에서 어른 여성에게 추천하는 것은 바로 도기 재질의 돼지 저금통. 티파니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책상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실버로 만든 동전 투입구도 무척 사랑스럽습니다. 아래쪽에 모인 동전을 꺼낼 수 있도록 별도의 구멍을 만들었기 때문에 ‘이걸 깨뜨려야 하나’ 하며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성숙한 여성의 위트와 우아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티파니의 홈 & 액세서리 컬렉션으로 당신의 센스를 보여주세요.

 

티파니 홈 & 액세서리 컬렉션은 사무 용품부터 주방 아이템, 각종 오브제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그녀에게 목걸이를 선물하고 싶다면 귀여운 곰 인형에 목걸이를 걸어 소소한 이벤트를 기획해보자. 키 펜던트(체인 별도), 테디 베어 모두 티파니.

2018년 1월호 MORE
EDITOR 이상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