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겨울 액세서리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DEFAULT

2017.12.27

멋쟁이 이탤리언의 센스를 엿봅니다

겨울 액세서리에도 트렌드는 존재합니다. 길이와 컬러, 형태 등 다양한 요소가 꾸준히 변화하고 있죠. 비니는 길이가 짧아지며 더욱 경쾌해졌고, 머플러는 차분해졌으며, 장갑은 얇고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기존의 케케묵은 액세서리를 대신할 새 액세서리를
장만해야 할 요즘, 당신의 선택에 확실한 이정표가 되어줄 트렌드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진일보한 액세서리와 함께 더욱 근사한 겨울 스타일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01 차분한 컬러와 경쾌한 길이의 니트 비니로

올겨울 비니는 경쾌함과 차분함이 공존합니다. 길이는 짧아진 반면 컬러는 차분해졌죠. 덕분에 캐주얼한 옷차림은 물론 클래식 무드의 스타일에 멋지게 어울리는 비니를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캐시미어나 램스 울 등 니트웨어에 주로 쓰이던 소재를 사용한 것도 눈에 띕니다.

눈썹 바로 위까지 모자를 끌어 내려 쓰면 남자답고 세련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차분한 컬러 매치와 간결한 조합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Drake’s 가볍게 걸치기 좋은 쇼트 비니 짧은 길이로 깔끔한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램스 울 소재로 포근함을 완성했다. 무채색 코트 스타일에 멋지게 어울린다. 드레이크스 도산.

 

 

02 우아함과 진중함을 두루 갖춘 것이 대세

지금까지 머플러에게 시선을 잡아끄는 강렬함이 요구됐다면 올겨울은 상황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차분한 컬러와 클래식한 패턴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머플러가 대세입니다. 연출법 역시 차분해진 것이 특징. 가볍게 걸치거나 기본적인 매듭법으로 스타일링하면 진중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두툼한 울 머플러를 정신없이 꼬아 연출하는 방식은 보는 사람마저 답답하게 한다. 두툼한 머플러는 목에 가볍게 걸치는 것만으로도 근사함을 보여주는 스타일링.

Begg & Co 매일매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두께감과 무채색 컬러가 어우러진 머플러는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베그앤코 by 유니페어.

 

 

03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소재와 형태

올겨울 액세서리는 전반적으로 차분해지는 추세입니다. 슈즈도 마찬가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에 날렵한 셰이프를 가미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부츠가 인기입니다. 첼시 부츠나 처커 부츠, 레이스업에 이르기까지 형태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것도 특징입니다.

캐멀 코트와 그린 팬츠, 레드 컬러 등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클래식한 룩을 완성한 멋쟁이. 톤 다운된 브라운 스웨이드 부츠는 룩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Ducal’s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살짝 빛바랜 느낌의 소재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한 부츠. 슈트는 물론 데님 팬츠와도 궁합이 좋다. 듀칼스.

2017년 12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