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시계를 고르는 새로운 기준DEFAULT

2017.12.18

티파니의 이스트 웨스트 워치 컬렉션

다른 아이템도 그렇지만, 시계는 더더욱 라이프스타일에 근거해 골라야 합니다. 사람마다 라이프스타일이 다르듯, 좋은 시계를 결정하는 기준도 당연히 각자 다를 겁니다. 시계 본연의 기술력을 최고로 치는 사람에게 스마트 워치는 단순한 전자 기기일 뿐이겠지만 여행이 잦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남자라면 스마트 워치만큼 획기적이고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시계도 없을 테니까요.

일반적 시계와 다른 구성 방식은 그 자체만으로 시선을 잡아끄는 역할을 한다. 티파니 이스트웨스트, 티파니 T 투 링 모두 티파니. 슈트 사르쟌, 모크넥 니트 풀오버 프루이.

티파니가 선보이는 ‘이스트 웨스트 컬렉션’은 시계를 보는 기준을 아름다움과 특별함에 맞춘 남자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세로가 아닌 가로 페이스로 세팅된 다이얼과 팝아트풍 인덱스는 기존 시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유쾌함과 독특함을 보여줍니다. 골드 케이스와 앨리게이터 스트랩은 유쾌함에 무게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덕분에 재미있지만 가벼워 보이지 않고, 진중하면서도 유머러스해 보이죠. 슈트와 캐주얼, 스포티 룩을 즐기는 남자의 일주일을 책임질 만큼 표정이 다양합니다. 일주일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나 슈트처럼 ‘데일리’라는 수식이 전혀 어색하지 않는 시계입니다. 아름다움과 특별함을 중시하는 남자라면 시간에 대한 새롭고 참신한 시각이 돋보이는 티파니 이스트 웨스트 워치가 근사한 해답이 되어줄 겁니다.

2017년 12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