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아이폰의 역사가 새로 시작됩니다DEFAULT

2017.11.28

아이폰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아이폰 X

아이폰은 등장과 함께 휴대폰 시장의 판도는 물론 우리 생활까지 완전히 뒤바꿔놓았습니다. ‘전화기’로만 인식되던 휴대폰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듣는 ‘모바일 라이프’의 시작은 아이폰과 함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느덧 애플이 아이폰을 선보인 지 10년이 흘렀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탄생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X로 또다시 우리 삶을 바꾸려 하고 있습니다. 먼저 홈 버튼을 제거한 아이폰 X의 새로운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그간 터치 패널과 전면 물리 버튼의 조합은 스마트폰 디자인의 교과서와도 같았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X는 과감히 전면 물리 버튼을 없애고 디스플레이 주변의 베젤을 최소화했습니다. 같은 크기의 휴대폰이라 해도 더 시원한 화면을 즐길 수 있게 됐죠.

새로운 비전으로 완성한 애플의 아이폰 X. 시원한 화면과 더불어 진보된 안면 인식 기능과 센서, 카메라 등 모든 면에서 진일보했다. 아이폰 X를 통해 증강현실 등 새로운 기술이 대중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선 충전과 방수 기능도 지원한다.

보안 방식도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기존의 지문 대신 안면을 입체적으로 스캔해 신원을 확인하는 페이스 ID를 채택했습니다. 얼굴을 3만 개 이상의 점으로 인식해 파악하는 이 기술은 기존 지문 방식보다 약 20배 안전합니다. 뛰어난 안면 인식 기술은 부수적인 재미도 더합니다. 자신의 표정을 이모티콘에 그대로 구현하는 색다른 감정 표현이 가능해졌죠.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바로 증강현실 기능입니다. 현실 이미지와 가상 이미지를 섞어 새로운 영상을 만드는 증강현실은 많은 가능성을 지녔음에도 지금까지는 부족한 느낌이 짙었습니다. 사진에 그림을 붙이는 수준이었으니 말이죠. 하지만 애플은 더 생생한 증강현실을 구현하기 위해 사물을 입체적으로 스캔하는 기술과 진보된 자이로스코프 센서, 강력한 프로세서를 아이폰 X에 탑재했습니다. 현실 세계를 입체적으로 분석해 가상의 사물을 더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이를 통해 공간에 가상의 인테리어를 구현한다든가 온라인 상품을 가상으로 착용하는 일도 가능해질 겁니다. 아이폰 X는 아이폰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그 의미와 더불어 생활에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가득합니다. 10년 전에 그러했듯, 아이폰 X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삶을 접해보세요.

2017년 11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