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
RECOMMENDS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 기능성을 더했습니다DEFAULT

2017.10.30

브룩스 브라더스의 트렌치코트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생각나는 옷이 있습니다. 가을 하면 베이지 트렌치코트가 떠오르곤 하죠. 이번 가을 단 하나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해야 한다면 브룩스 브라더스를 추천합니다. 단지 아메리칸 클래식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브랜드이기 때문은 아닙니다. 외형은 일반적으로 떠오르는 트렌치코트입니다.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에 벨트가 부착되었고 견장과 건 플랩이 달린 클래식한 모습이죠. 하지만 하나하나 따져보면 브룩스 브라더스가 일궈낸 트렌치코트의 진보를 여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우선 특수 방수액으로 코팅한 패브릭을 사용해 비나 눈을 막아주는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안감에는 브랜드의 시그너처 패턴인 타탄체크를 적용했고 탈착 가능한 두툼한 내피 덕분에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슈트와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무게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고 데님 팬츠나 조거 팬츠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면 스타일리시한 남자로 변모합니다.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니만큼 멋을 아는 아버지가 구비해두면 때로는 아들도 꺼내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입니다.

탈착 가능한 안감 덕분에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스타일링할 수 있다. 트렌치코트 브룩스 브라더스.

타탄체크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트렌치코트에 생기를 불어넣어 세련된 느낌을 살려준다.

2017년 10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