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사랑받는 남자를 위한 최신 헬스 트렌드_음식&스파DEFAULT

2017.09.29

맛과 영양, 포만감까지 한 번에!

남자의 샐러드는 바로 이것

최근 샐러드를 베이스로 한 건강식 레스토랑이 속속 오픈하고 있습니다. 샐러드를 가볍게 즐기는 애피타이저 혹은 다이어트하는 여성이나 먹는 메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최근 건강식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는 물론, 고기도 듬뿍 넣어 포만감과 영양 밸런스를 모두 만족시키는 한 끼 식사로 손색없습니다. 닭 가슴살부터 스테이크까지 취향에 따라 마음껏 선택할 수 있죠. 남자의 샐러드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한 몸을 위해 먹는 균형 잡힌 한 끼입니다.

 

썬더버드
외식 전문 기업 SG다인힐이 새로운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를 오픈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 GI(혈당지수)까지 칼로리를 체계적으로 계산해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대표 메뉴로는 비건 파르메산 치즈와 슈퍼푸드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와 검은 현미·퀴노아 통밀면 등 복합 탄수화물로 구성한 라이스볼, 파스타 메뉴, 소이갈릭 닭 가슴살과 안심 스테이크 등이 있다. 샐러드 메뉴는 고기 메뉴를 따로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또 매장 내에 그로서런트 코너를 마련해 썬더버드에서 자체 개발한 소시지와 시너지 바를 비롯해 샐러드, 미네랄워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60길 18 1층
영업시간 10:30~22:00 예약 & 문의 02-2138-1377

보디 스파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세요
몸과 마음을 릴랙스!
웰빙과 건강을 합친 용어 웰니스가 여행 시장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웰니스는 호텔에서 휴양을 즐기며 다양한 스파 &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추구하는 여행을 의미하죠.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여러 호텔에서는 다채로운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스파 프로그램이죠. 특히 보디 스파 프로그램은 컨디션을 회복하고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제격입니다. 도심 속 호텔로 리프레시 여행을 떠나보세요.

켄싱턴 제주

유럽 왕실에서 애용하는 최고급 코즈메틱 딸고의 맞춤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더 스파 by 딸고’. 딸고는 프랑스 천연 해양 성분을 이용한 코즈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페이셜 & 보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아쿠아틱 보디 프로그램을 추천. 발부터 목, 어깨, 허리 등을 관리해준다. 오리엔탈 보디 트리트먼트는 딸고의 미네랄 오일을 이용해 보디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어 피로를 풀어준다. 한편 켄싱턴 제주에서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추어 ‘숲 테라피’를 선보인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숲을 트레킹한 후 호흡과 명상을 통해 정신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이상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