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사랑받는 남자를 위한 최신 헬스 트렌드_운동DEFAULT

2017.09.29

선이 고운 남자가 대세!

시대가 변하면서 이상적인 남자의 몸에 대한 생각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오직 옷 안팎으로 탄탄한 근육질의 몸을 선호했다면, 지금은 옷 안의 탄탄한 근육은 기본이고 옷 밖으로 미끈하게 균형 잡힌 라인과 자세까지 올바른 몸에 집중하는 추세입니다. 그에 따라 몸을 가꾸는 방법도 계속 새롭게 업데이트되고 있죠. 남자들을 위한 요가 클래스가 속속 생겨나는가 하면, 고기를 곁들인 건강한 샐러드 레스토랑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남자들의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슈트, 셔츠 모두 브리오니. 타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슈즈 살바토레 페라가모. 가방 가격 에르메네질도 제냐.

다이내믹 스트레칭

신체 밸런스가 향상됩니다

구부정한 허리, 거북 목, 비뚤어진 어깨, 틀어진 골반. 모두 현대인의 고질병 중 하나입니다. 만성피로와 디스크를 야기하는 나쁜 습관들이죠. 어긋나버린 신체 균형을 바로잡고 싶다면 필라테스를 추천합니다. 현재 필라테스는 요가와 더불어 전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흔히 여성들이 많이 하는 운동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도전할 수 있는 종목. 근육의 크기는 늘어나지 않으면서 근력은 증대되는 효과가 있죠. 평소 좋아하는 운동과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몸이 바로 서는 것만으로도 신체 능력이 크게 달라집니다.

몸과 마음의 수련

남자를 위한 스포츠, 요가

필라테스가 환자를 위해 고안된 운동이라면, 요가는 일종의 정신 수련을 위해 탄생한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가 하면 가장 먼저 우아하고 유연한 동작이 떠오르지만, 사실 근력이 많이 필요한 운동이기 때문에 오히려 여성보다 남성에게 유리한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스포츠 브랜드와 호텔 피트니스센터 등에서 남성을 위한 요가 클래스를 따로 운영할 만큼 멘즈 요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이상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