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지금 시대의 주역은 바로 전기 모빌리티DEFAULT

2017.09.29

일렉트릭 쇼크!

바야흐로 전기의 시대입니다. 거리에는 순수하게 전기로만 움직이는 자동차가 심심치 않게 보이고, 전기 자동차에 대한 기술과 법규에 대한 뉴스는 연일 화두입니다. 전기 자동차를 바라보는 시선 또한 예전에 비해 많이 바뀌었습니다. 과거에는 친환경을 핵심 가치로 내세웠지만, 이제는 전기 자동차가 주는 재미 그 자체를 더 중요시하는 추세죠. 장난감처럼 경쾌한 모터 소리와 빠른 가속력, 저렴한 유지비 등 기존 자동차에는 없는 매력에 집중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자동차에만 국한하지 않습니다. 자전거와 바이크, 그리고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커뮤터들도 대부분 전기 구동 방식을 채택하는 추세. 이제 전기 모빌리티는 거스를 수 없는 대세입니다.

슈트 에트로. 셔츠 브리오니. 타이와 슈즈 모두 브로이어 블루. 킥보드 오벨모터스.

전기 스쿠터를 타고 도심 속을 질주! 전기 스쿠터의 매력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주차장에 자동차를 세워두고 전기 스쿠터로 이곳저곳을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죠. 이럴 때는 오히려 드레스업 스타일을 추천합니다. 마치 이탈리아 남자가 베스파를 타듯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Zyrodrone Z1 자이로스코프 센서와 가속 센서를 장착해 스스로 수평을 유지한다. 방향 이탈을 방지해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누전 방지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Z1, 전용 캐리어 모두 자이로드론.

장난감 못지않은 재미

차세대 커뮤터를 소개합니다

전기 모빌리티는 출근길의 풍경도 바꾸고 있습니다. 전기 자전거나 전동 휠이 거리를 누비기 시작한 것입니다. 좁은 길도 민첩하게
움직이는 전기 커뮤터는 타는 재미도 상당합니다. 전기 자전거의 페달은 가볍지만 가속은 보통 자전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며, 전동 휠은 몸의 기울기에 따라 속도를 달리하죠. 취미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바람을 맞으며 달리다 보면 스트레스도 어느새
풀리곤 합니다.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전기 커뮤터는 앞으로 여러분의 두 다리가 되어줄 것입니다.

Jaguar I-Pace 포뮬러 E의 노하우를 집약 재규어가 포뮬러 E 레이싱 카 I-타입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집약한 전기 자동차. 500km의 주행거리와 400마력의 최대출력을 갖추었으며, 제로백은 약 4초다. 지난 3월 실도로 주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국내 출시 예정이다.

다음 선택은 단연 전기 자동차

자동차의 패러다임이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다음 자동차로는 어떤 것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스포츠카나 SUV, 세단 등 목적은 다양하겠지만 구동 방식은 아마 전기가 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이제 환경이나 실용성만으로는 설명이 부족한 수준까지 진화했죠. 앞으로는 브랜드와 세그먼트에 상관없이 전 영역에 걸쳐 전기 자동차가 활약하게 될 것입니다.

 

2017년 9월호 MORE
EDITOR 김승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