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평범한 벽면이 터치스크린으로 변합니다DEFAULT

2017.08.31

 

소니코리아의 엑스페리아 터치

프로젝터는 대형 화면으로 TV나 영화를 볼 때나 캠핑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최근에는 단순히 영상을 투사하는 것을 넘어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을 탑재하는 등 프로젝터의 기능이 크게 발전하고 있죠. 얼마 전 소니에서도 최신 기술력으로 무장한 ‘엑스페리아 터치’를 선보였습니다. 소니의 가장 혁신적인 부서로 알려진 소니 퓨처랩에서 만든 이 인터랙티브 프로젝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투사한 스크린을 손가락으로 터치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벽면, 거실 바닥 등 스크린이 투사되는 곳이면 어디든 터치스크린이 되는 것이죠. 이 신기한 기능의 비밀은 적외선 조명과 내장 카메라 그리고 실시간 감지 기능에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술력이 클릭이나 드래그의 움직임을 감지해 빠르고 부드러운 터치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23형 HD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최대 80형까지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비서를 만나보세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구글과 연동해 실시간 날씨 정보부터 손글씨 메모장 기능, 캘린더, 스케줄 관리도 가능하다. 이 외에 플레이스테이션 4 리모트 플레이도 지원한다.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터치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내장 스피커까지 갖췄기 때문에 별도의 연결 기기 없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테이블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거나 요리 레시피를 띄워놓고 근사한 요리에 도전할 수도 있죠. 또 화상 통화를 하거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영화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가장 진보한 프로젝터인 소니의 엑스페리아 터치로 평범한 벽면을 즐거운 놀이터로 바꿔보세요.

 

 

2017년 8월호 MORE
EDITOR 이상민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