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여름 멋쟁이는 반소매를 입어도 고급스럽습니다-2DEFAULT

2017.08.30

아저씨에게 제격인 반소매 카탈로그
섹시한 아저씨의 반소매 셔츠 스타일링, 제대로 즐기셨습니까? 이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반소매 셔츠를 소개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여름 스타일링을 보다 즐겁게 만들어주는 데 한몫할 수있길 바랍니다.

ITEM01
오픈칼라 셔츠
여름에 반소매 오픈칼라 셔츠를 입을 때만큼은 평소에는 시도하기 어려운 과감한 컬러나 튀는 무늬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Mihara Yasuhiro
그라피티처럼 도시적인 감성
바스키아의 그라피티 작품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그림이 모노톤으로 옷 전체에 프린트되어 있다. 부드러운 소재감과 포켓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미하라 야스히로 by 분더샵.

BESLOW
독특한 색감이 매력적인 시어서커 셔츠
사각거리는 질감의 시어서커 소재는 대표적인 여름 원단.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해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다크 그린 컬러로 완성했다. 비슬로우.

Allsaints
수버니어 셔츠의 재해석
오키나와 같은 휴양지에서 미군들이 구입한 수버니어 셔츠를 재해석한 오리엔탈 무드의 프린트 셔츠. 얇고 하늘거리는 원단이 특징이다. 올세인츠.

ITEM 02
드레스 폴로 셔츠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소재와 피팅은 매우 다릅니다. 자신의 체형과 잘 어울리는 것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Ring Jacket
독특한 소재가 표현하는 부드러운 컬러감
면 78%와 폴리에스테르 22%를 혼방해 타월처럼 만든 원단이 특징. 칼라가 드레스 셔츠의 칼라처럼 힘이 있고, 단추가 깊게 파인 것이 특징. 링 재킷 by 비이커.

Drumohr
드레시한 폴로셔츠의 모범
특징적인 디테일은 하나도 없지만, 부족한 부분을 찾을 수 없는 기본형 폴로셔츠. 전천후 아이템을 찾는다면 바로 이것. 드루모어 by 분더샵 클래식.

 

2017년 8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