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about LEON>지난호 보기MAGAZINE>STYLE
STYLE

빗물이 통통! 워터프루프 아이템DEFAULT

2017.07.31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변화는 여름철 필드 플레이의 가장 큰 적입니다. 비가 온다는 소식에 라운드를 취소했건만 막상 해가 쨍쨍한 날도 있고, 맑은 하늘을 보장받고 나간 필드에서 난데없는 소나기에 흠뻑 젖는 날도 있죠. 기술의 발달로 골프 아이템은 더욱 진화하고 있습니다. 윈드브레이커나 팬츠 등 기본적인 아이템부터 모자나 골프 백, 장갑등의 액세서리까지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것이 사랑받는 추세죠. 워터프루프는 갑자기 쏟아지는 비는 물론, 잔디에 맺혀 있는 이슬 등으로부터 골퍼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올 여름에도 쾌적한 골프를 즐겨보시길!

비바람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방수 능력을 지닌 윈드브레이커. 래글런 디자인으로 몸의 움직임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특징. 심플한 디자인은필드 위에서뿐 아니라 일상의 캐주얼 룩에도 멋지게 어울린다. 아디다스골프.

비는 막고, 땀은 배출하고
브랜드 로고를 새긴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방수 가공해 빗방울 같은 외부의 물기는 차단하고 땀 같은 내부의 수분은 배출하는 방수 소재 ‘스타 드라이’를 사용한 골프 캡. 타이틀리스트.

기능성과 트렌드의 적절한 조화
방수 기능과 통기성을 함께 갖춘 마이크로 스트레치 소재로 만든 팬츠. 슬림한 피트와 카무플라주 패턴을 더해 트렌드를 놓치지 않은 점도 특징. 제이린드버그.

 

2017년 7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