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STYLE
STYLE

서머 스타일링의 강력한 아군, 재킷DEFAULT

2017.06.27

지난 호에 이어 이번에도 재킷입니다. 서머 스타일링에서 재킷이 차지하는 중요성을 한 번 더 짚어드리고 싶기 때문이죠. 저는 서머 재킷 룩을 좋아합니다. 심플하거나 캐주얼한 아이템에 걸치기만 해도 다른 인상을 만들어내기 때문이죠. 소재와 패턴을 과감하게 선택하고, 자유롭게 믹스 매치했습니다. 다양하게 연출해보는 것 자체가 즐거워질 서머 재킷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페이즐리 문양이 돋보이는 네이비 재킷 가격 미정, 에트로. 레터링 디테일의 컷 앤드 소운 6만8000원, 클럽 페탕크 by 플랫폼 플레이스. 디스트로이드 데님 가격 미정, 디스퀘어드2. 그레이 태슬 로퍼 130만원, 산토니.

Styling 1. 원 포인트 요소에 집중

네이비 재킷은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또한 필수죠. 저는 페이즐리 문양이 눈길을 사로잡는 에트로의 재킷을 골라봤습니다.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은근히 섹시한 서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이너웨어는 가벼운 느낌이 나는 것으로 골라보세요. 깔끔한 화이트 컷 앤드 소운도 좋고, 심플한 셔츠도 잘 어울리죠.

베이지 재킷 가격 미정, 라르디니 by 신세계 인터내셔날. 레트로풍 오픈칼라 셔츠 29만7000원, 케네스 필드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카고 팬츠 24만6000원, 메이슨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스니커즈 8만9000원, 뉴발란스. 

Styling 2. 살짝 불량한 느낌으로 연출

베이지 재킷, 특히 사진 속 아이템처럼 ‘사각사각’ 소재라면 살짝 불량하면서 섹시한 느낌으로 연출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킷이 지닌 거칠고 메마른 무드 덕분에 글래머러스한 느낌도 더할 수 있죠. 상의에 힘을 준 대신 하의는 카고 팬츠와 빈티지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살짝 힘을 뺀 느낌으로 연출하면 전체 룩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습니다.

2017년 6월호 MORE
EDITOR 이영표 패션 디렉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