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CAR
CAR

Fashionable Life with the New Volvo Cross CountryDEFAULT

2017.05.08

 

왜건과 SUV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은 볼보 크로스컨트리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등장했습니다. 단순히 실용적인 면만 만족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스웨디시 럭셔리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안락한 차내와 차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 여기에 주행의 즐거움까지 갖췄습니다. 여유가 넘치는 멋스러운 도시 남자의 라이프에는 더 뉴 볼보 크로스컨트리가 잘 어울립니다.

 

아이보리 슈트, 그린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셔츠, 화이트 슈즈 모두 살바토레 페라가모.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에서 실용성이 돋보이는 심플함과 우아함을 갖춘 스웨디시 럭셔리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패턴 재킷, 카키 티셔츠 모두 조르지오 아르마니. 데님 팬츠 브로이어. 블루 슬립온 지미 추.

더 뉴 볼보 크로스컨트리의 차내는 기능미와 우아함을 갖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천연 우드 트림과 가죽 시트는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레이 블루종, 그레이 슬리브리스 니트 톱, 네이비 팬츠, 브라운 로퍼 모두 에르메스.

볼보의 지능형 안전 시스템 ‘인텔리세이프’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또 지난해 1월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한 반자율 주행 기술을 더 뉴 볼보 크로스컨트리 전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2017년 5월호 MORE
EDITOR 정아진 부편집장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