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SNS 업로드 각! 지금 핫한 라탄 인테리어 카페DEFAULT

2019.04.20

올해도 역시 라탄 소재가 강세입니다. 라탄은 여름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계절 각기 다른 매력을 뿜어내죠. 라탄의 투박하지만 세련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카페와 그곳의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티컬렉티브 TEA COLLECTIVE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_⁣ 안녕하세요, 티컬렉티브입니다. 서울식문화혁신주간을 맞아 지난 수요일 슬로푸드와 티컬렉티브의 두 번째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분들께서 티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자리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원물의 향을 맡고 직접 블랜딩하는 과정부터 한국차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먹거리에 대한 가치라는 공통된 관심으로 풍성한 질문과 나눔이 있는 워크샵이었습니다. 추운 날씨임에도 발걸음을 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워크샵을 통해 한국차가 보다 친숙하게 다가온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 ⁣ Good evening. Our second work shop with Slowfood Korea was successfully finished on last Wednesday. It was truly precious time to feel scent of tea leaves and natural resources. Also we had a meaningful chance to talk about sustainability in organic food. Thank you very much again for all the guests who support Korean tea and joined in our event.

A post shared by Local Tea from Korea (@tea_collective) on

서울 도심이 한눈에 보이는 루프톱 뷰와 내추럴 인테리어로 삼성동의 힐링스팟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디자인 스튜디오 아트먼트뎁에서 오픈한 곳으로 까사 알렉시스의 노드다이닝체어와 노드스툴을 활용해 모던한 가운데 내추럴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라탄 가구와 더불어 우드 바닥재와 식물로 공간에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하동에서 재배한 쑥차, 감잎차, 호박차 등의 다양한 차를 이천 도자기 장인의 다기에 담아 낸 정성 어린 차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449 17F
문의 02-6918-8255

 

 

라비데마히 LA VIE DES MARIES

라탄이 가진 이국적 무드를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격자무늬의 큰 창과 라탄 소재의 조명, 선배드로 마치 해외 휴양지의 여유로운 시간을 떠오르게 합니다. SNS를 뜨겁게 달군 달걀프라이를 닮은 살구토스트가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 두툼한 우유 식빵에 살구잼을 바르고 휘핑크림, 살구를 올려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로 완성했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9나길 13-6
문의 02-3144-3322

 

 

서치홀 SEARCH HALL

연남동에 위치한 루프톱 카페로 1층은 카페, 2층은 이곳을 디자인한 디자인 투톤 스튜디오, 3층은 루프톱으로 운영합니다. 크림톤의 베이스에 블랙 테이블과 체어, 그리고 도형미가 돋보이는 가구와 오브제를 배치해 세련되게 꾸몄습니다. 라탄의 무드는 3층 루프톱에서 만끽할 수 있는데요. 라탄 소재의 테이블과 체어, 식물을 곳곳에 두어 1층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 위에 시나몬 파우더를 뿌려 완성한 홀카카오크림이 인기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3길98-9
문의 02-332-4041

 

 

쉬르 SUIRR

공릉동 경춘선 숲길을 따라 개성 강한 숍들이 들어서며 최근 공트럴파크로 불리는 공릉동. 숍 중 하나인 카페 쉬르는 라탄 가구를 비롯해 빈티지한 오브제, 패브릭 등으로 장식한 감성적인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말차 딸기 토스트와 에스프레소, 시럽, 우유 거품을 층층이 쌓아 올린 쉬르라떼가 대표 메뉴. 쉬르라떼는 섞지 않고 마시는 것이 달콤 쌉싸름한 맛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길 72-3
문의 02-6407-1378

 

 

시선 SEESUN

주택가에 위치한 아담한 카페 시선. 간판이 없어 찾기 힘들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시선을 뗄 수 없는 카페입니다.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를 주조로 꾸민 공간은 우드와 라탄 소재의 가구, 식물로 세심하게 꾸며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카페 시선에서 말하고자 하는 내추럴 홈 무드를 잘 표현해냈죠. 부드러운 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와 딸기 토스트가 추천 메뉴입니다.

주소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99번길 10-22
문의 031-516-5114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