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특별한 당신을 위한 남다른 편집숍 5곳DEFAULT

2019.04.19

당신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섯 곳의 편집숍을 소개합니다. 가치 있는 소비,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지금 이곳을 주목하세요.

 

1. 비건 스페이스

@veganspace.korea

이태원 해방촌 골목에 위치한 ‘비건 스페이스’입니다. 이곳은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던 해외의 비건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들여와 국내 베지테리언들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가 되었죠. 통조림, 파스타, 베지햄, 식물성 오일, 버터, 요거트 등 다양한 비건 식료품과 함께 샴푸, 칫솔, 비누 등 생필품, 비건 관련 도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제품과 프로모션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 되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26

 

2. 팔팔 스케이트

@palpalskates

‘팔팔 스케이트’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스케이트보더를 위한 편집샵입니다. 이들은 스케이트보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고, 나아가 올바른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노력하고 있는데요. 엄선한 완제품 보드는 물론이고 팔라스, 넘버스, 위켄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보드 데크와 부품들, 의류와 악세서리, 신발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42 1층

 

3. 포인트 오브 뷰

@pointofview.seoul

어른들을 위한 문구 전문점 ‘포인트 오브 뷰’에서는 도쿄의 겟코소, 포르투갈의 비아르쿠, 체코의 코이누어 등 세계 각국의 문구 브랜드를 접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작은 방으로 이루어진 공간 곳곳에 종이와 필기구를 포함한 기능적인 문구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오브제들이 놓여있는데요. 각각의 제품이 가진 스토리와 특징을 설명해주는 카드들이 함께 전시되어 보물찾기를 하듯 문구류를 찾아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8 2층

 

4. 메종 드 파팡

메종 드 파팡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다양한 향조, 노트, 스토리를 가진 향수를 엄선해 선보이는 ‘메종 드 파팡’. 이곳은 향 본연의 진정성과 창의성, 독창성을 구현하는 데에 집중한 조향사의 작품을 발굴하는 것에 집중하며, 본인에게 맞는 향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향에 대한 이해와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도 다양한 향수와 시향 키트가 준비되있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경우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27

 

5. 카카움

@cacaumco

카카오빈의 산지와 품종, 메이커의 철학에 따라 뚜렷한 개성이 담기는 빈투바 초콜릿. ‘카카움’에서는 국내외의 특색 있는 빈투바 초콜릿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들이 소개하는 마이크앤베키, 딕앤테일러, 펌프스트릿 등의 메이커들은 초콜릿 자체의 다채로운 풍미와 건강한 성분은 물론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소비까지 추구하고 있죠. 오프라인 매장에는 시식용 초콜릿이, 온라인 쇼핑몰에는 테이스팅 키트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초콜릿을 먹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 98 1층

2019년 4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