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트렁크 명가, 루이 비통의 3억짜리 트렁크?!DEFAULT

2019.04.17

세계 1위의 다국적 럭셔리 그룹 ‘LVMH’의 주류 브랜드 모에 헤네시를 아시나요? 1765년 창업 이후 대를 이어 고품질의 코냑과 샴페인을 생산해오다 1987년 루이 비통사와 합병하면서 LVMH 사의 바탕이 된 회사인데요. 현재 세계 코냑 시장의 정상을 차지하고있는 모에 헤네시를 위해 형제 브랜드 루이 비통이 특별한 트렁크 세트를 제작했습니다. 이 트렁크는 모에 헤네시의 파라다이스 임페리얼 4병을 담을 수 있도록 설계돼있으며, 코냑을 서빙할 수 있는 잔과 같은 다양한 도구 등이 내장돼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아릭 레비(Arik Levy)’가 디자인한 날렵한 면면이 돋보이는 디켄더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소장 가치가 높은 이 트렁크 세트의 가격은 무려 27만 3000달러로 한화로는 약 3억 9천만원! 이 사치스러운 매력의 루이 비통 파라다이스 임페리얼 트렁크는 특별 주문으로만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황금빛 코냑과 견고한 트렁크의 억 소리 나는 자태를 감상해보세요.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