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피로한 봄철, 숙면을 위한 5가지 처방전!DEFAULT

2019.04.16

늘어난 야외활동에 큰 일교차까지 더해져 피로를 쉽게 느끼게 되는 봄철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깊고 편안히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죠. 꿀 같은 잠을 선사할 다섯 가지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1. 디스 웍스 딥 슬립 샤워젤

@thisworks

숙면을 위한 준비는 목욕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디스 웍스의 딥 슬립 샤워젤은 코코넛 오일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하며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데요. 라벤더와 카모마일 성분이 더해져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해, 잠자리에 들기 전 심신이 모두 편안한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샤워볼을 이용해 몸 전체를 마사지하거나, 따뜻한 물에 충분한 양을 부어 거품 목욕을 즐겨도 좋습니다.

 

2. 슬리티

슬리티 공식 홈페이지

슬리티는 불면증과 불안증에 효과적인 발레리안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숙면차입니다. 스트레스와 두통을 완화하는 로즈마리, 페퍼민트, 라벤더 등 13가지 허브 추출물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꿀을 첨가해 발레리안 특유의 향과 쓴맛을 줄여 부드럽게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희석하거나 그 자체로 진하게 마셔도 되며, 스틱형 액상차이기 때문에 잠자리가 낯선 출장지와 여행지에서도 편하게 휴대해 음용할 수 있습니다.

 

3.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록시땅 공식 포스트

쾌적한 침구 역시 숙면을 위해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기에 아로마가 더해진다면 더욱 좋겠죠. 록시땅의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는 침구 전용 아로마 스프레이입니다. 프로방스산 라벤더와 오렌지, 제라늄, 베르가못 등 심신안정에 효과적인 5가지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향이 은은히 퍼지며 수면에 도움을 주는데요. 잠옷이나 이불 등 섬유제품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20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살짝 뿌려주세요.

 

4. 보스 노이즈 마스킹 슬립버드

보스 공식 홈페이지

보스는 휴식과 수면 중 원치 않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 노이즈 캔슬링 대신 노이즈 메이킹을 선보입니다. 노이즈 마스킹 슬립버드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브라운 노이즈, 파도, 캠프파이어, 하류 등 특별히 고안된 10여가지 수딩 사운드를 제공해 소음을 가리고 수면 유도에 도움을 줍니다. 초소형 본체와 이어팁이 귀의 굴곡에 꼭 맞는 형태로 디자인되어서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워 자더라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5. 프리오라 랑엔탈 아이 매트리스

프리오라 공식 홈페이지

귀와 얼굴 전체를 포근히 감싸는 디자인으로 마치 이불을 머리끝까지 덮었을 때와 같은 안락함을 주는 랑엔탈 아이 매트리스입니다. 레이어링 기술을 이용해 빛을 완벽히 차단할 뿐만 아니라 숙면을 위한 최적의 온도와 습도의 눈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 패브릭이 외부의 소음을 화이트 노이즈로 자연스레 변환해주며, 경량의 폴리 코튼이 가벼운 쿠션감을 제공하고, 에어쿠션과 거즈패드가 공기와 습기의 흐름을 조절합니다. 머리의 둘레에 맞게 S와 L 두 가지 사이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9년 4월호 MORE
EDITOR 손현지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