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쿠바 여행 대신, 쿠바 샌드위치 먹으러 가자!DEFAULT

2019.04.15

JTBC 트래블러에서 류준열이 떠난 나라 쿠바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류준열을 보며 당장 쿠바로 떠나는 비행기 티켓을 예매하고 싶지만 현실의 벽은 높고 내일도 어김없이 출근을 해야합니다. 스멀스멀 피어오르는 여행 욕구를 잠재워 줄 큐번 샌드위치 맛집을 소개합니다.

템파 TAMPA

큐번 샌드위치의 고향 플로리다의 템파의 이름을 내건 만큼 쿠바의 소울이 가득한 큐번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시그너처는 템파 큐번 샌드위치. 살라미, 모조 포크, 햄, 스위스 치즈 등으로 쿠바를 떠오르게 하는 맛을 재현했죠. 이외에도 마이애미 큐번 샌드위치, 서울 스타일로 재해석한 서울 큐번 샌츠위치 등 다양한 스타일의 큐번 샌드위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8길12
문의 070-8156-0930

 

 

샌드위밋 SANDWIMEAT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가을의 큐반샌드위치, Autumn ] . . 오븐에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로스트 포크에 로메인, 머스타드, 새콤한 딜피클, 치즈를 더한 큐반 샌드위치 . . 샌드위치에 음료를 추가해서 세트메뉴로 즐겨보세요. . . [샌드위밋 로드샵] .샌드위밋 디타워점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1층 (T. 02-2251-8191) .샌드위밋 파르나스몰점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B1, F25 (T. 02-3453-0991) . . #샌드위밋 #sandwimeat #샌드위치 #삼성역맛집 #삼성동맛집 #삼성역샌드위치 #삼성동샌드위치 #코엑스맛집 #코엑스혼술 #코엑스혼맥 #삼성동혼맥 #삼성역혼맥 #큐반샌드위치

A post shared by SANDwiMEAT(샌드위밋) (@sandwimeat) on

미트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샌드위밋에서 맛볼 수 있는 큐번 샌드위치입니다. 호밀 치아바타 사이에 10시간 이상 오븐 로스팅해 풍미가 살아있는 오븐 로스트 포크와 스위스 치즈, 딜피클, 로메인 등 풍성한 재료를 넣어 만들었습니다. 샌드위치의 고기 품질을 남다르게 생각하는 브랜드에서 내놓은 만큼 남다른 퀄리티의 큐번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3길17 디타워1층
문의 02-2251-8191

 

 

더 버뮤다 THE BERMUDA

노란색 외관부터 쿠바의 감성이 흘러 넘치는 버뮤다는 바 앤 키친 그리고 카페를 접목해 낮과 밤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입니다. 클래식 라임 모히토를 비롯해 쿠바식 칵테일로 유명하지만 큐번 샌드위치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육즙이 살아 있는 로스트 포크와 체더 치즈, 에멘탈 치즈, 그라나 파다노 치즈로 깊은 맛을 내고 쿠바 현지에서 즐기는 튀긴 바나나와 함께 플레이팅합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168-6
문의 02-749-9447

 

 

더백푸드트럭 THE100FOODTRUCK

로맨틱한 남산의 야경과 함께 수제 버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베이컨, 햄, 패티 등 버거에 들어가는 주 재료를 모두 홈메이드해 수제 버거라는 타이틀을 내걸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바삭한 파니니에 10시간 동안 훈연한 BBQ, 스위스 치즈, 할라피뇨 등을 넣어 만든 큐번 샌드위치와 더백버거가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20길45-1
문의 0507-1432-4448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