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RECOMMENDSMAGAZINE>STYLE
STYLE

뛰어난 사교성이 최고의 무기입니다DEFAULT

2017.09.28

구두는 실루엣과 소재, 디테일에 따라 성격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 말은 곧 구두의 성격을 제대로 알면 구두 스타일링이 훨씬 쉬워진다는 뜻이죠. 구두는 실루엣이 날렵할수록, 소재가 지닌 무드가 무거울수록 진중한 느낌이 강합니다. 여기에 스트레이트팁이나 메달리온 등 디테일이 살짝 가미된 구두는 포멀 라인업으로 분류됩니다. 반대로 둥그스름한 실루엣에 화려한 컬러가 가미된 로퍼 같은 구두는 캐주얼 라인업에 속하죠. 매끈한 앞코와 발등의 단정한 레이스가 돋보이는 플레인토 더비 슈즈는 클래식과 캐주얼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구두입니다. 물론 브랜드마다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이 구두의 포지션은 중간 위치죠. 중간 위치라는 것은 곧 어떤 룩에나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블랙이나 버건디 컬러의 플레인토 더비 슈즈는 슈트든 데님이든 가리지 않고 멋지게 어울리는 놀라운 붙임성을 자랑합니다. 이탈리아 슈메이커 듀칼스의 플레인토 더비 슈즈는 플레인토 더비 슈즈 특유의 친화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둥글지도, 뾰족하지도 않은 적당한 형태와 매끈한 디자인, 그리고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은은한 광택의 카프스킨 레더 소재가 결합한 이 구두는 어떤 팬츠와도 멋지게 어울린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사진 속 네이비슈트는 물론 인디고 데님, 치노 팬츠, 심지어 쇼츠와 도 근사한 조화를 이루죠. 한눈에도 느껴지는 정교한 만듦새와 편안한 착화감은 <레옹>이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 듀칼스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일반적인 슈즈와 달리 과감하게 옐로 컬러의 밑창을 채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돋보인다. 발을 꼬고 앉거나 걸을 때 살짝 드러나는 옐로 컬러가 포인트. 플레인토 더비 슈즈 듀칼스. 슈트 꼬르넬리아니.

2017년 9월호 MORE
EDITOR 안기현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