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레옹 매거진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레옹 코리아>는 2012년 창간호를 발행으로 폭넓게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인쇄 매체와 잡지 시장이 변화함에 따라 이번 2019년 5월호를 끝으로 휴간을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레옹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레옹 매거진 임직원 일동 -


* 현재 2019년 5월호까지는 정상 발송 되었으며, 구독자분들께는 잔여 개월수 만큼 환급해드릴 예정입니다.

close
HOME>MAGAZINE>LIFESTYLE
LIFESTYLE

3만5천원 아래로 즐기는 미슐랭 레스토랑!DEFAULT

2019.04.09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에서의 우아하고 근사한 식사는 언제나 황홀하지만 자주하기에는 부담이 됩니다. 여기 스타 레스토랑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미식가들을 사로잡은 빕 구르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48곳의 빕 구르망 레스토랑 중에서 에디터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5곳의 레스토랑입니다.

능라도

2015년에 오픈한 평양식 요리 전문점으로 평양냉면 마니아들의 입맛을 순식간에 사로잡은 곳입니다. 최상급 한우 육수에 몽골산 메밀로 뽑은 면으로 맛을 낸 평양냉면과 놋 쟁반에 양지머리와 편육, 대파, 미나리, 버섯 등을 푸짐하게 올려 육수를 부어가며 끓여먹는 어복쟁반이 대표 메뉴입니다. 높은 층고와 노출 콘크리트, 금속 조명 등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세련된 인테리어도 이곳의 장점입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산운로32번길 12
문의 031-781-3989

 

 

만족 오향 족발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시청 #만족오향족발 #족발 #쟁반막국수 . . 수년전까지만해도 족발하면 생각나던 시청 만족오향족발에 근 6-7년만에 방문했다. 체인점화된 후에 여기저기서 볼 수 있게되다보니 아무래도 안찾게된다. 여전히 족발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시큼한 소스는 인상적이고 족발 자체도 맛있긴하다. 기본으로 나오는 만둣국도 별거 아니지만 술마실때 좋은 안주가 된다. 그냥 좀 아쉬울뿐이다. . . #instadaily #일상 #instafood #food #foodie #foodporn #foodstagram #koreanfood #광화문맛집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우기부기맛집 #우기부기맛집광화문 #우기부기맛집중구 #우기부기맛집을지로 #우기부기맛집서소문동 #우기부기맛집시청

A post shared by Inwook (@woogiboogi_xx) on

서울 3대 족발 맛집 중 한 곳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팔각의 향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족발로 유명합니다. 레몬과 마늘로 맛을 낸 특제 소스에 양배추 채와 족발을 함께 먹기를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개발한 온열판과 방짜 그릇에 담아내 마지막 한 점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 지점에서 먹어도 한결 같은 맛으로 단골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134-7
문의 02-753-4755

 

 

명동교자

1966년 오픈한 칼국수 전문점으로 한국을 찾은 관광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글로벌한 맛집입니다. 닭 육수에 애호박과 매운 양파로 맛을 낸 칼국수와 알싸한 마늘 향의 겉절이가 이곳의 자랑입니다. 칼국수는 부드러운 만두 피에 담백한 고기 속을 꽉 채워 빚은 만두와 잘게 다진 고기 고명을 푸짐하게 올려 냅니다. 최고급 돼지고기와 각종 채소, 갓 짠 참기름으로 만든 찜 만두도 인기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10길 29
문의 02-776-5348

 

 

에머이

정통 하노이 스타일의 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전하고자 베트남 출신의 요리사가 요리하는 것은 물론 식기와 인테리어 소품 모두 베트남 현지에서 공수해왔다고 합니다. 사골과 양지를 넣고 끓인 진한 육수에 매장에서 뽑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생면으로 만든 양지쌀국수가 대표 메뉴. 라이스 페이퍼에 다진 돼지고기와 채소를 말아 바삭하게 튀긴 넴과 새콤달콤한 느억맘 소스에 적셔 먹는 분짜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10길29
문의 02-733-0588

 

 

오통영

산지에서 직송한 신선한 해산물을 주제로 요리하는 한식당입니다. 재료 고유의 신선한 맛을 살리기 위해 조미료를 최소한으로 사용해 마치 바다를 맛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복, 목이버섯, 표고버섯, 부추 등을 얹어 지은 밥에 이즈니 버터와 달래 간장을 넣고 비벼 먹는 전복무쇠솥밥이 시그너처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촌동300-3
문의 02-794-2377

 

 

2019년 4월호 MORE
EDITOR 김은빈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