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MAGAZINE>STYLE
STYLE

봄, 가을 멋 부리기 좋은 코트 5DEFAULT

2019.03.15

옷차림이 단번에 가벼워지는 산뜻한 봄. 심플한 스타일링을 만끽할 때입니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이 계절을 위해 놓쳐서는 안 될 5가지 봄 코트를 소개합니다. 가을까지 입을 수 있으니 꽤 유용합니다.

 

1.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매력입니다 │ 팔토

브랜드를 대표하는 래글런 슬리브 벨티드 발마칸 코트. 가볍고 구김이 잘 지지 않는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코트로 안감이 따로 없어 겉은 클래식하면서도 속은 도회적인 실용성을 갖췄습니다.

 

 

2. 1970년대 모델을 모던하게 복각했습니다 │ 실럽


봉긋한 슬리브의 실루엣이 눈에 띄는 코트로 1970년대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차용했지만 동시에 모던한 매력을 지녔죠. 강력한 방수력까지 겸비해 봄비 내리는 날 걸치기에 제격입니다.

 

 

3, 체크 혹은 단색 두 가지 스타일을 한번에 누려보세요 │ 인버티어

세계 최초로 리버서블 코트를 선보인 인버티어. 이 코트 역시 체크 패턴과 단색으로 두 가지 소재를 사용한 리버서블 코트입니다. 넉넉한 형태와 길이 역시 이 코트의 실용적인 면모 중 하나입니다.

 

 

4, 탈착 가능한 후드로 경쾌함을 더했습니다. │ 베니스 뉴욕

클래식한 코트에 탈착 가능한 후드를 더해 현대적인 느낌을 더한 코트로 울과 실크 혼방 겉감의 부드러운 감촉이 일품입니다. 또한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두 가지 스타일로 활용 가능합니다.

 

 

5, 네이비와 화이트가 교차하는 체크로 산뜻한 인상을 연출해보세요 │ 맥킨토시

아래로 넓게 퍼지는 박시한 실루엣에 경쾌한 체크 패턴이 더해져 캐주얼 스타일링에 제격입니다. 노란색 단추로 산뜻함이 배가 됐습니다.

 

 

 

 

 

 

 

 

2019년 3월호 MORE
EDITOR 김재경 에디터

댓글 작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해주세요.
LATEST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
To Top
닫기